코요태, 괜히 '국민 그룹' 아니네…25년차 예능감+케미 (뭉뜬리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뭉뜬리턴즈'에 출연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코요태가 출연한 JTBC '뭉뜬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의 시청률은 유료가구 기준 2.358% 기록, 최근 4주간의 '뭉뜬리턴즈' 방송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뭉뜬리턴즈’에 출연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코요태가 출연한 JTBC ‘뭉뜬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의 시청률은 유료가구 기준 2.358% 기록, 최근 4주간의 ‘뭉뜬리턴즈’ 방송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코요태가 25주년을 기념해 첫 완전체 여행에 나선 만큼, 국민 그룹의 좌충우돌 여행기는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의 돈독한 케미와 예능감은 안방극장 1열을 장악하는 데 성공했다.
이러한 코요태의 활약은 곧바로 높은 시청률도 이어졌다. 코요태가 출연한 ‘뭉뜬리턴즈’는 종합편성 전국 시청자수 7위는 물론, 수도권 시청자수에서도 8위에 이름을 올리며 ‘코요태 효과’를 톡톡히 봤다.
이처럼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높은 시청률을 견인하고 있는 코요태는 오는 12일 신곡 ‘바람’으로 컴백을 확정하면서 올 여름 장악을 예고했다. 여기에 올 연말 단독 콘서트까지 계획 중인 만큼, 2023년 대한민국 전역을 ‘코요태 열풍’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코요태의 25주년 기념 여행기 2편은 11일 오후 8시 50분 JTBC ‘뭉뜬리턴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2일에는 신곡 ‘바람’으로 무더위를 단숨에 날려버릴 예정이다.
사진=제이지스타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 받겠다"…마약수사대 경감이 밝히는 마약 실태 (유퀴즈)
- '싸이 흠뻑쇼' 관객, '민폐 논란'…"지하철 물바다 됐다"
- 김가연, '8세 연하' ♥임요환과 별거 고백 "좀 됐다" (신랑수업)
- '야인시대' 럭키, 알고보니 금수저 "인도에 아파트 아홉 채…한국엔 한강뷰 집" (짠당포)[전일야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