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뺑소니범 잡고 또 미담 "女 화장실 몰카범도 전력질주로 잡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하은이 이천수의 미담을 추가로 공개했다.
5일 심하은은 "어제 팝업 행사하고 들어오는 남편이 들어오자마자 기절해서 자더군요"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심하은은 "이것 또한 그땐 자녀들이 어려서 혹여.. 무슨 일이 생길까 무서워서 쉬쉬했는데.. 지금 같이 한번 쓰윽~얘기해 봅니다~~칭찬해 춘수~ 이천수!!"라는 글을 더했다.
심하은은 "#이천수#리춘수#남편자랑 맞습니다"이라는 해시태그를 더하며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심하은이 이천수의 미담을 추가로 공개했다.
5일 심하은은 "어제 팝업 행사하고 들어오는 남편이 들어오자마자 기절해서 자더군요"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피곤한지 알았는데.. 아침에 전화 오고 기사 오고"라며 "사실 몇 년 전에 여자화장실 몰카범(??)도 차를 타고 도주하는데 뛰어가서 잡았었어요~!!"라며 미담을 추가로 공개했다.
심하은은 "이것 또한 그땐 자녀들이 어려서 혹여.. 무슨 일이 생길까 무서워서 쉬쉬했는데.. 지금 같이 한번 쓰윽~얘기해 봅니다~~칭찬해 춘수~ 이천수!!"라는 글을 더했다. 심하은은 "#이천수#리춘수#남편자랑 맞습니다"이라는 해시태그를 더하며 자랑했다.
방송인 박슬기는 "하여튼 간 우리 감독님 정의의 사도!!"라는 반응을, 서동주는 "대박ㅋㅋㅋㅋ멋있다"는 댓글을 달았다. 네티즌들 또한 "진짜 리스펙트", "멋져요", "위험했을 텐데 대단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천수는 지난 4일 늦은 오후 서울 동작역 부근 올림픽대로에서 택시를 치고 교통사고를 낸 뺑소니범을 잡아 경찰에 인계했다. 당시 촬영을 마치고 귀가 중이었던 이천수는 올림픽대로에서 "저 사람을 좀 잡아달라"는 노령의 택시 기사의 외침을 듣고, 1km를 추적한 끝에 음주 운전자를 붙잡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 받겠다"…마약수사대 경감이 밝히는 마약 실태 (유퀴즈)
- '싸이 흠뻑쇼' 관객, '민폐 논란'…"지하철 물바다 됐다"
- 김가연, '8세 연하' ♥임요환과 별거 고백 "좀 됐다" (신랑수업)
- '야인시대' 럭키, 알고보니 금수저 "인도에 아파트 아홉 채…한국엔 한강뷰 집" (짠당포)[전일야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