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사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앤 테이크’ 동참 [고성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고성군 고성읍은 사천시 사천읍, 평생학습센터 등과 함께 '고향사랑 기부 앤 테이크 캠페인'을 진행했다.
박원철 고성읍장은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기쁘고, 함께 해준 직원들에게감사하다"며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고성읍과 사천읍이 더욱 발전하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향사랑기부금을 모아주신 통영 관내 농협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기금은 지역 발전을 위해 좋은 사업에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 고성군 고성읍은 사천시 사천읍, 평생학습센터 등과 함께 ‘고향사랑 기부 앤 테이크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양측 기관 42명의 직원들이 상호 200만원씩 서로 지역에 기부하며 지역 간 상생발전과 고향사랑기부제를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약속했다.
박원철 고성읍장은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기쁘고, 함께 해준 직원들에게감사하다”며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고성읍과 사천읍이 더욱 발전하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원태 사천읍장은 “고향사랑기부제 교차 기부를 통해 두 지역이 활기가 가득하길 바란다”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통영 범농협 임직원, 경남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천만원 기부
고성군은 농협은행 통영시지부와 통영 6개 농·축협(통영, 새통영, 산양, 용남, 한산, 통영축협) 임직원들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통영 범농협 임직원 100여명은 고성을 응원하고,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소중한 마음을 모아 기부했다고 전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향사랑기부금을 모아주신 통영 관내 농협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기금은 지역 발전을 위해 좋은 사업에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근 고성군수, 전국대학배구 고성대회 격려 방문
이상근 고성군수는 7월4일 ‘2023 대한항공배 전국대학배구 고성대회’의 성공을 위해 고성군 국민체육센터를 방문하여 선수단과 관계자를 만났다.
이 군수는 김찬호 한국대학배구연맹 부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고성을 방문한 대학 배구 선수단이 불편하지 않도록 당부의 말과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노력하는 관계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상근 군수는 “치열하게 경쟁 중인 대학 배구단이 경기 진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고성군이 전폭적인 지원과 노력을 하겠다”며 “선수들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어 대한민국 배구발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자부 15개 팀, 여자부 6개 팀이 참가한 ‘2023년 대한항공배 전국대학배구 고성대회’는 6월29일 개회를 시작으로 7월7일 오후 5시 결승전(JTBC GOLF&SPORTS 생중계)을 끝으로 9일간의 대회가 종료된다.
◆대양환경기술 김재규 대표,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대양환경기술 김재규 대표가 200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며 고성군(군수 이상근) 고향사랑기부 릴레이 챌린지 12호의 주인공이 됐다.
대양환경기술은 1998년 대양이엔씨로 시작해 환경 및 수처리 분야의 축적된 경험과 특화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초조사 및 오염원의 정확히 분석하여 기술을 진단하는 등 환경기초시설 전반에 앞장서서 역할을 수행하는 환경오염방지 전문기업이다.
김재규 대표는 “고향사랑기부제는 인구 감소와 지방소멸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대안이 되는 좋은 제도이니 많은 사람들이 동참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고성=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선고·김건희 특검법…정치이슈에 뒷전 된 ‘연금개혁’
- ‘출렁이는’ 환율에 금감원, 은행권 소집
- 올라가는 예금보호한도…‘수혜자’ 저축은행 ‘떨떠름’
- 실손 비급여 보장 횟수‧영역 제한 검토…보험료도 낮아질 듯
- ‘평균 10년’ 재건축 시계 빨라진다…정비사업 공급 속도전
- 한-페루 정상 ‘공동선언문’ 채택…전방위적 협력 확대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수능 끝 연말 준비…‘얼리 크리스마스’ 대비하는 식품가
- 두 이닝 9득점 폭발…‘대역전승’ 한국, 놀라웠던 타선 응집력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