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 앤 마블' 역대급 브로케미 예고…오는 21일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이 오는 21일 첫 공개를 확정 지은 가운데 '환승브로' 예고편에 이어 '나의 브로 소개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환승연애' 시리즈 속 과몰입을 유발한 '나의 X 소개서' 컨셉으로 상대방이 직접 써준 '나의 브로 소개서'를 읽는 브로들의 모습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각양각색 다채로운 브로케미를 예고하는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은 오는 21일(금) 티빙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이 오는 21일 첫 공개를 확정 지은 가운데 ‘환승브로’ 예고편에 이어 ‘나의 브로 소개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환승연애' 시리즈 속 과몰입을 유발한 ‘나의 X 소개서’ 컨셉으로 상대방이 직접 써준 ‘나의 브로 소개서’를 읽는 브로들의 모습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갓브로’ 규현과 유연석의 차례, 규현이 쓴 자신의 소개서를 읽던 유연석은 “미남끼리는 잘 통하거든요”라며 공통점이 있어 금방 친해졌다는 이야기에 헛웃음을 짓는다. 이어 유연석이 쓴 자신의 소개서를 읽은 규현은 “제가 겁 없이 예능에 뛰어들 수 있는 것도 제 친구 규현이 때문”이라는 진심 어린 멘트에 쑥스러워하며 고마움을 표한다.
“첫눈에 알아챘어요. 나와 닮은 너라는 걸”, “아침 햇살이 다정하게 동휘를 반겨주는 것 같아서 좋고” 등 ‘꼴값’력이 남다른 브로 소개서를 읽으며 우애를 다지는 ‘지브로’ 이동휘와 조세호. 훈훈함도 잠시, 반말을 어색해하는 이동휘의 유교 발언에 급 서먹한 분위기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리고 ‘지브로’의 또 다른 멤버 지석진이 등장, 자신을 “맏형이 아니라 손 많이 가는 곧 환갑, 맏내”로 일컬으며 완벽한 수발을 약속하는 이동휘에게 흡족한 미소를 짓는다.
마지막으로 ‘시브로’ 세븐틴의 호시와 조슈아. 호시는 “뇌섹남, 젠틀맨… 여기까지는 모두가 아는 조슈아예요”라며 젠틀한 얼굴에 은은한 광기를 가진 조슈아의 반전 매력을 예고하고, 조슈아는 “친해지고 나면 개그 욕심 마구 부리는 나만의 개그맨”으로 호시를 소개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두 사람은 “진짜 뜰 것 같아, 우리”라고 열정을 불태우며 <브로 앤 마블>에서 ‘시브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각양각색 다채로운 브로케미를 예고하는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은 오는 21일(금) 티빙에서 최초 공개된다.
사진 = 티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 받겠다"…마약수사대 경감이 밝히는 마약 실태 (유퀴즈)
- '싸이 흠뻑쇼' 관객, '민폐 논란'…"지하철 물바다 됐다"
- 김가연, '8세 연하' ♥임요환과 별거 고백 "좀 됐다" (신랑수업)
- '야인시대' 럭키, 알고보니 금수저 "인도에 아파트 아홉 채…한국엔 한강뷰 집" (짠당포)[전일야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