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만에 입 연 한화생명, "엄중히 인식 중인 사안... 지속적인 조사 진행"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생명이 '클리드' 김태민의 최근 논란과 관련해 약 일주일 만에 입장문을 게시했다.
한화생명 측은 "이번 사안에 대해 엄중히 인식 중이다. 지속적으로 조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화생명은 5일 공식 채널을 통해 '클리드' 김태민의 논란과 관련된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어 한화생명은 "이번 사안을 엄중히 인식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내외부적인 조사 결과에 따라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한화생명이 '클리드' 김태민의 최근 논란과 관련해 약 일주일 만에 입장문을 게시했다. 한화생명 측은 "이번 사안에 대해 엄중히 인식 중이다. 지속적으로 조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화생명은 5일 공식 채널을 통해 '클리드' 김태민의 논란과 관련된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다. 김태민에 대한 논란의 시작은 지난 6월 27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여성 A씨가 "김태민의 성희롱적 발언으로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뒤, 여성 B가 "나도 비슷한 메시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여성 B씨는 미성년자로 밝혀져 더욱 큰 논란이 일었다.
한화생명 측은 먼저 "이번 사안에 있어 추가적인 정황이 나타날 수 있는 상황까지 고려해 최대한 객관적이고 중립적인 입장에서 사실 관계를 비롯한 위법 행위 파악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화생명은 "이번 사안을 엄중히 인식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내외부적인 조사 결과에 따라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 받겠다"…마약수사대 경감이 밝히는 마약 실태 (유퀴즈)
- '싸이 흠뻑쇼' 관객, '민폐 논란'…"지하철 물바다 됐다"
- 김가연, '8세 연하' ♥임요환과 별거 고백 "좀 됐다" (신랑수업)
- '야인시대' 럭키, 알고보니 금수저 "인도에 아파트 아홉 채…한국엔 한강뷰 집" (짠당포)[전일야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