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리푸트, 채령→풍자로 재탄생 됐다… 관점 포인트 공개
김지혜 2023. 7. 5. 16:13
Mnet ‘엠넷 리부트’의 포문을 열 작품 세 편을 앞서 공개했다.
5일 Mnet은 신규 프로그램 ‘엠넷 리부트’를 통해 ‘아찔한 소개팅’, ‘서인영의 카이스트’, ‘재용이의 순결한19’를 2023년도 버전으로 신선하게 기획하여 <아찔한 소개팅 Z>, <채령, 대학가다(가제)>, <풍자의 순결한19>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9일(수) 첫 공개되는 Mnet ‘엠넷 리부트’는 1995년 개국 이후 시대와 트렌드를 앞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여온 Mnet의 과감하면서도 혁신적이었던 2000년대 화제의 프로그램들을 선정,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프로젝트. 2000년대 예능 특유의 원초적 재미는 살리면서 2023년도의 새로운 구성을 더해, 완전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리부트한다는 계획이다.
과연 ‘엠넷 리부트’를 통해 어떤 프로그램들이 새롭게 재탄생될지 주목을 모은 가운데, 리부트 프로젝트 대열에 설 작품이 앞서 윤곽을 드러내며 ‘엠넷 리부트’ 향후 전망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 ‘아찔한 소개팅’ → ‘아찔한 소개팅 Z’
‘엠넷 리부트’의 첫 주자로 Mnet ‘아찔한 소개팅’이 확정됐다. 일반인 최초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아찔한 소개팅’은 20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사랑 방식을 있는 그대로 표현해 방송 당시 화제를 모았다. 2023년 새롭게 재탄생하는 '아찔한 소개팅 Z'는 익숙한 포맷에 새로운 차별점을 입혀 새롭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Mnet 특유의 신선한 감각이 더해진 새로운 예능으로 기대를 모으는 ‘아찔한 소개팅 Z’는 오는 7월 19일 첫 선을 보인다.
◆ ‘서인영의 카이스트’ → ‘채령 대학가다(가제)’
‘서인영의 카이스트'가 2023년 ‘채령, 대학가다(가제)’로 재탄생한다. 서인영의 좌충우돌 카이스트 적응기를 담아낸 ‘서인영의 카이스트’는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서인영의 매력을 조명하는 데 성공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 바통을 이어받는 ‘채령, 대학가다(가제)’는 그룹 ITZY(있지)의 멤버 채령의 대학생 체험기를 다룰 계획이다. 채령은 직접 청강생이 되어 날 것 그대로의 현실 MZ 대학생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우아한 말투로 터뜨리는 엉뚱한 입담과 센스 있는 리액션으로 만능 엔터테이너 존재감을 발산 중인 채령이 선보일 예능감도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재용이의 순결한19’ → ‘풍자의 순결한19’
Mnet ‘재용이의 순결한19’이 거침없는 입담의 소유자 풍자를 만나 새롭게 리메이크 된다. DJ DOC의 정재용이 MC로 나선 ‘재용이의 순결한19’은 각종 연예계 이슈와 관련된 해당 인물의 순위를 1위부터 19위까지 순위로 풀어내는 차트쇼로 정재용의 적나라한 입담과 엽기적인 구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 방송부터 웹예능까지 거침없는 입담으로 맹활약 중인 풍자가 ‘풍자의 순결한19’로 정재용의 바통을 이어받는다. 한층 더 매콤하게 돌아올 '풍자의 순결한19'에서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가 오갈지 주목된다.
Mnet ‘엠넷 리부트’는 매주 수 오후 7시에 Mnet과 유튜브 ‘Mnet TV’에서 동시 공개된다. 7월 19일 첫 방송.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하트시그널4’ 측 “날짜 조작 의혹? 자막 실수..선물 PPL 아냐” 해명
- 피프티 피프티, 결국 ‘케이콘 LA’ 불참…“문제 원만히 해결할 것”
- "어떻게 한거야?" MLB도 놀란 김하성 호수비, 감독도 "리그 최고 수비수" 극찬
- 이지혜 “스트레스 풀려고 1182만원 쇼핑” ♥문재완 당황 (관종언니)
- 홍진경 “400억 매출 김치 사업? 난 마케팅 담당” (파워FM)
- [줌인] 송지효 하차 요구 빗발... PD역량 문제? “내부소통 必”
-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잡았다… 1km 빗속의 질주
- 김희철 “남궁민과 불화설로 친해져, 결혼식도 다녀왔다” (살롱드립)
- '안타+도루+환상 끝내기 수비' 김하성, '5실점' 오타니 한·일 맞대결에서 웃었다
- [IS 파주] ‘07년생 혼혈’ 페어 발탁한 콜린 벨, “좋은 피지컬·양발 마무리 굿”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