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 사기' 김동욱, 변호사의 슈트핏…아련 눈빛+올블랙 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로운 사기' 배우 김동욱이 반전 비하인드컷을 오픈했다.
김동욱은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타인의 감정에 지나치게 동조하고 몰입하는 과공감 변호사 한무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렇듯 김동욱은 촬영장 안팎으로 다양한 면모를 드러내며 '이로운 사기' 후반부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중이다.
비하인드 컷에서도 느낄 수 있듯 김동욱 특유의 멜로 눈빛 역시 '이로운 사기' 속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로운 사기’ 배우 김동욱이 반전 비하인드컷을 오픈했다.
김동욱은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타인의 감정에 지나치게 동조하고 몰입하는 과공감 변호사 한무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담긴 스틸컷 속 김동욱은 다정한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편안한 후드 패션으로 ‘남친 룩’의 정석을 보여준 김동욱은 변호사 한무영과 인간 한무영을 오가며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쓰리피스 슈트 또한 눈길을 끌었다. 브라운 슈트에 롱코트를 걸쳐 한껏 더 댄디해진 김동욱은 아련한 눈빛으로 상대 배우를 응시하고 있어 해당 장면 속에 담긴 다음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에 더해 올블랙 슈트에 올림머리까지 완벽 소화한 김동욱의 모습도 이목을 끌었다.
이렇듯 김동욱은 촬영장 안팎으로 다양한 면모를 드러내며 ‘이로운 사기’ 후반부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중이다.
그는 목적을 이루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 이로움(천우희 분)을 컨트롤할 뿐만 아니라, 극 중 인물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네는 과공감 변호사 한무영에 깊게 몰입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비하인드 컷에서도 느낄 수 있듯 김동욱 특유의 멜로 눈빛 역시 ‘이로운 사기’ 속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디테일한 감정 표현과 진정성 가득한 연기로 매회 시청자들에게 울림을 선사하고 있는 김동욱. 앞으로 남은 4회 차 동안 그가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로운 사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tvN '이로운 사기'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가연, '8세 연하' ♥임요환과 별거 고백 "좀 됐다" (신랑수업)
- '400억 CEO' 홍진경, 김치 브랜드 매각 권유받아…"2000억이면 콜"
- '야인시대' 럭키, 알고보니 금수저 "인도에 아파트 아홉 채…한국엔 한강뷰 집" (짠당포)[전일야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이시언, 3년 전 갑자기 '나혼산' 하차한 속내 "예능만 기억하더라"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