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눈물…"출산 4개월만 식물인간, 벼랑 끝" (장미의 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미의 전쟁' 김지민이 중국 부부의 사연에 눈물을 보였다.
5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중국 전역을 울린 감동 커플 스토리가 펼쳐진다.
중국 부부의 가슴 아픈 사연을 들은 김지민은 "정말 벼랑 끝에 몰린 기분일 것 같다"며 안타까워했다.
감동과 충격, 모든 감정을 보여준 남편 장위화가 6년 만에 깨어난 아내 몰래 한 행동은 무엇인지 5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장미의 전쟁’ 김지민이 중국 부부의 사연에 눈물을 보였다.
5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중국 전역을 울린 감동 커플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날 프리젠터 정다희 아나운서는 중국은 떠들썩하게 한 감동 사연을 소개한다.
장위화와 송칭환은 연애 4년 만에 결혼하고 아들까지 출산한다. 하지만 행복했던 순간도 잠시, 아내 송칭환이 출산 4개월 만에 감기 기운으로 병원을 찾았다가 식물인간 상태가 되고 급기야 6개월 시한부 선고를 받는다.
이에 남편 장위화는 생업도 포기한 채 아내의 곁을 지키게 된다. 식물인간이 된 송칭환은 6년 동안 깨어나지 못했고, 결국 모아두었던 생활비까지 바닥난다. 중국 부부의 가슴 아픈 사연을 들은 김지민은 “정말 벼랑 끝에 몰린 기분일 것 같다”며 안타까워했다.
지극정성으로 아내를 돌보며 매일 노래를 불러주던 남편 장위화는 이내 기적을 만나게 된다. 남편 장위화의 노랫소리에 아내가 눈물을 흘린 것이다. 하지만 식물인간이 된 지 6년 만에 기적적으로 깨어난 아내 몰래 장위화가 은밀한 행동을 하기 시작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이제 와서?”, “지금부터 장미의 전쟁 시작인가요?”하며 불안해하는 반응을 보이기도. 그러나 장위화가 뒤이어 보여준 행동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감동과 충격, 모든 감정을 보여준 남편 장위화가 6년 만에 깨어난 아내 몰래 한 행동은 무엇인지 5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눈물…"출산 4개월만 식물인간, 벼랑 끝"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라도 받겠다"
- 김희철·한혜진→송은이, 해명 나섰다…불화설 논란 언제까지? [엑's 이슈]
- 김가연, '8세 연하' ♥임요환과 별거 고백 "좀 됐다"
- 신구, 심부전증 투병 고백…이상윤, 결국 눈물 "계속 같이 작품 하고파" (유퀴즈) [전일야화]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