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지 "공황장애로 두 달만에 13kg 감량…차에 치어 몸 날아가" (강심장리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신현지가 공황장애로 인해 13kg가 빠졌다고 밝혔다.
4일 방송한 SBS '강심장리그'에서는 톱모델 신현지가 명품 쇼 직전 당한 교통사고를 언급했다.
"아이러니하게도 모델로서는 일이 너무 잘 풀리더라"며 마른 몸으로 커리어의 정점을 찍던 신현지는 "그때 C사 쇼를 위해 파리에 도착했는데 신호 위반 차량이 걷고 있던 저를 탕 쳤다. 제가 펑 날아갔다"며 심각했던 교통사고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모델 신현지가 공황장애로 인해 13kg가 빠졌다고 밝혔다.
4일 방송한 SBS '강심장리그'에서는 톱모델 신현지가 명품 쇼 직전 당한 교통사고를 언급했다.
이날 신현지는 한국인 최초로 C사의 클로징 모델이 됐던 소감을 전했다. 그는 "피팅부터 대우가 다르다. C사는 대중이 알다시피 트위드가 유명한데 그 상징을 저에게 입혀주시더라. 피팅 끝나고 퇴근하려는데 캐스팅 디렉터가 날 불러 가방을 선물로 주시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신현지는 "쇼장에 갔는데 제가 클로징이라고 했다. 이미 어깨가 높이 올라갔다. 한국 자랑스럽다"며 미소지었다.
이승기는 "썸네일을 보니 쇼 직전에 교토사고가 난 것 같은데 무슨 일이냐"고 물었고 신현지는 "제가 2018년에 공황장애가 엄청 심하게 왔다. 어릴 때부터 외국에 나가 멘탈 케어도 잘 안됐었다. 그게 한번에 와서 힘들었다. 살이 두 달만에 13kg가 빠졌다"며 말랐던 몸에서 살이 더 빠졌음을 고백했다.
"아이러니하게도 모델로서는 일이 너무 잘 풀리더라"며 마른 몸으로 커리어의 정점을 찍던 신현지는 "그때 C사 쇼를 위해 파리에 도착했는데 신호 위반 차량이 걷고 있던 저를 탕 쳤다. 제가 펑 날아갔다"며 심각했던 교통사고를 전했다.
신현지는 "그날 너무 다행인 게 멋 부린다고 롱코트와 통 큰 바지를 입었다. 코트가 날아가는 제 머리를 보호하고 청바지가 몸을 보호해 하나도 안 쓸렸다"며 "1~2분 간 기절 후 샤넬에 도착했다. 브랜드는 제 사고를 알더라. 거기서 '검사 받아야 쇼 설 수 있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래서 병원에 갔는데 외국 병원이 검사가 느리다. 그래서 쇼 시작 30분 전에 도착했다. 그래도 제 대타를 이미 구해놨더라"며 충격적이던 당시 상황을 전했다.
신현지는 "제가 울고불고 '검사 하면 세워준다고 하지 않았냐'고 이야기했다. 정신력으로 봤다. 샤넬 측도 빼놓은 옷을 하나 가지고 오고 전 다행이 제 옷을 입고 섰다"며 끈기로 이뤄낸 쇼 비화를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그 사건 이후로는 저걸 견디며 섰으니 별로 힘든 게 없다. 동료 모델은 '얘 히어로다'라고 박수를 쳐 줬다"고 덧붙였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언, 3년 전 갑자기 '나혼산' 하차한 속내 "예능만 기억하더라" [엑's 이슈]
- 이해리, 럭셔리 별장 공개…강민경·장도연과 파티에 ♥남편까지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김연아♥고우림, '22억→85억' 신혼집 "바다 같은 한강, 남산타워뷰" (프리한 닥터)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