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컴백' 미래소년, 타이틀곡은 'JUMP!'…풋풋한 소년미 극대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래소년(MIRAE)이 가요계 'JUMP!' 슛을 날린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지난 4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일곱 켤레의 운동화가 등장하는 트랙리스트를 통해 알 수 있듯, 미래소년만의 스포티한 매력을 더해 유니크한 '코스믹 청량' 콘셉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미래소년(MIRAE)이 가요계 'JUMP!' 슛을 날린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지난 4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JUMP!'를 포함해 'GIRL', 'So Different', 'NOW & FOREVER', 'Learn To Fly', 'Drop The Bass'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JUMP!'는 통통 튀는 리듬으로 미래소년의 풋풋한 소년미를 극대화한 곡이다. 일곱 켤레의 운동화가 등장하는 트랙리스트를 통해 알 수 있듯, 미래소년만의 스포티한 매력을 더해 유니크한 '코스믹 청량' 콘셉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Boys will be Boys'는 전작인 미니 4집 'Ourturn'(아워턴)을 잇는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미래소년은 'Ourturn'을 통해 독특한 시간 여행 서사를 그려냈다면, 이번 앨범으로는 소년 본연의 모습에 집중한다.
특히 미래소년의 신보에는 오랜 기간 K팝 씬을 이끌어 온 스타 프로듀서 키겐을 비롯해 최근까지 미래소년과 호흡을 맞춰온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를 발매한다.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언, 3년 전 갑자기 '나혼산' 하차한 속내 "예능만 기억하더라" [엑's 이슈]
- 이해리, 럭셔리 별장 공개…강민경·장도연과 파티에 ♥남편까지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김연아♥고우림, '22억→85억' 신혼집 "바다 같은 한강, 남산타워뷰" (프리한 닥터)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