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5남매 아빠’ 정성호 “50세에 얻은 막내 덕분에 ‘슈돌’ 출연”
박로사 2023. 7. 5. 07:58
개그맨 정성호가 5남매와 함께 하는 리얼한 일상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정성호가 4남매와 함께 다섯째 막내 하늘을 돌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성호는 먼저 ‘슈돌’에 나오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슈돌’이 2013년에 첫 방송한 걸로 기억하는데, 나가고 싶었지만 시기를 놓쳤다”며 “나이 50에 아이가 생겨 나오게 됐다”고 웃으며 말했다.
첫째 수아부터 수애, 수현, 재범 4남매에 지난해 12월 태어난 막내 하늘이까지 총 5남매의 소개가 이어졌다. 이날 아침 일찍 꽃시장에 간 아내를 대신해 정성호는 아이들을 깨워 학교로 보내고 본격적으로 살림에 돌입했다.
정성호는 치우는 도중 “잠옷이 왜 이렇게 많아”라고 툴툴대면서도 막내 하늘이를 정성 가득 돌봤다.
오후 1시가 넘어 아이들이 집으로 돌아오자, 정성호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둘째 수애는 막내의 울음소리만 듣고도 배고픈 것을 알아채고 분유를 먹이기 시작했다. 셋째 수현이는 빨아 둔 수건을 깔끔히 정리했고, 넷째 재범이는 막내를 유모차에 태운 뒤 재워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감동한 정성호는 “내가 죄는 안 지었나 보다”라며 뿌듯해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희철 “남궁민과 불화설로 친해져, 결혼식도 다녀왔다” (살롱드립)
- [TVis] 엄지윤 “김원훈, 완전 금수저…SBS 살 수도 있다” 깜짝 폭로 (강심장 리그)
- 피프티 피프티·어트랙트, 법정 선다…오늘(5일) 전속계약 가처분 소송 첫 심문
- [줌인] 송지효 하차 요구 빗발... PD역량 문제? “내부소통 必”
- 국제대회 '편파 판정' 또 희생양…축구협회는 '속앓이만'
- 영화 소개는 꼴랑 3분, ‘바비’ 내한행사 재미도 성의도 없었다 [줌인]
- [단독] 피프티 피프티, ‘바비’ OST 뮤비 촬영 무산..대형 CF도
- 한소희 측, 모델 채종석과 열애설에 “절대 아냐” [공식]
-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화제’…한강뷰+방만 4개 (프리한 닥터)
- ‘사업가’ 손지창 “50대 男고객, 내 엉덩이 움켜쥐어”…성추행 피해 고백 (동상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