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가 N년째 애용하는 공병템 5
2023. 7. 5. 04:00
10년 넘게 윤승아의 화장대 위에 꾸준히 자리하고 있는 아이템은 무엇? 매일 사용하는 보습 크림부터 하체 부종을 케어하는 아이템까지, 그가 자신있게 소개하는 뷰티 아이템을 확인해 보세요.
「 보습 크림 」
윤승아가 10년 이상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공병템은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입니다. 알러지 주의 성분이 하나도 들어있지 않은 보습 크림이라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어요. 얼굴뿐 아니라 보디와 헤어 등 보습이 필요한 모든 부분에 사용할 수 있어 귀차니스트에게도 굿!
「 알로에 미스트 」
다음은 구독자 ‘숭늉이’들에게 많은 문의를 받았던 ‘푸릇 오브 디 어스 알로에 미스트 퓨어젤 스프레이’입니다. 유기농 알로에베라 잎즙이 97.5% 함유된 수딩 미스트로,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을 풍부하게 보충해 주면서 달아오른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있어요.
「 앰플 」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는 당근에서 추출한 베타카로틴 성분이 함유된 앰플이에요. 주로 에센스 단계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수분감이 뛰어나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연출해줍니다.
「 부기 관리 크림 」
평소 부기 관리에 신경 쓰는 윤승아는 임신 기간 더욱 심해진 하체 부종을 관리하기 위해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릴렉싱 레그 크림’를 사용했어요. 샤워를 마친 뒤 다리에 크림을 듬뿍 발라 마사지하면 산뜻한 쿨링감과 함께 부기를 완화해줍니다.
「 튼살 크림 」
임신으로 인한 급격한 체중 증가로 색소침착이 일어난 피부엔 ‘클라랑스 보디 파트너’를 듬뿍 발라 관리합니다. 연약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관리해 주는 크림으로 꼭 임산부가 아니라도 튼살 고민이 있는 부위에 사용하길 추천했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