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장신영 子 정우 "여자친구 많아요"…열 손가락으로 '입증' (슈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경준의 아들 정우가 인기남 면모를 자랑했다.
이날 강경준은 아들 정우에게 "오늘 서울 갈 거다"라고 알렸다.
강경준은 "정우의 베스트 프렌드가 있다. 어렸을 때부터 같이 자랐다. 그 친구를 만나러 서울에 갈 거다"라고 말했다.
지하철에 탑승한 강경준과 정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강경준의 아들 정우가 인기남 면모를 자랑했다.
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우리 함께면 기쁨도 두 배'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MC 그리가 특별 내레이터로 출연했다.
이날 강경준은 아들 정우에게 "오늘 서울 갈 거다"라고 알렸다.
강경준은 "정우의 베스트 프렌드가 있다. 어렸을 때부터 같이 자랐다. 그 친구를 만나러 서울에 갈 거다"라고 말했다.
평소 지하철 타는 걸 좋아한다는 정우는 지하도로 내려가자마자 설렘을 내비쳤다. "4호선을 탈 거야"라는 강경준의 말에 "four(포)"라며 깜짝 영어 실력을 뽐내기도.
지하철에 탑승한 강경준과 정우. 이때 한 외국인 승객이 들어섰고, 정우는 외국인 승객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외국인 승객은 정우에게 다가가 "이름이 뭐냐"고 한국어로 물었다. 이에 정우는 "다섯 살"이라며 씩씩하게 답했다.
외국인 승객은 웃으며 "미남이네. 여자친구 있냐"고 궁금해했고, 정우는 고개를 끄덕였다. 강경준은 자신도 처음 안 사실에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이어 "여자친구 한 명 있냐"는 외국인 승객의 질문에 정우는 "아니다. 많이 있다"며 열 손가락을 쭉 폈다. 강경준은 정우의 모습에 웃음을 자아냈다.
미국 출신이라는 이 외국인 승객은 "부인이 한국 사람인데 아이들하고 (아내) 부모님 보러 한국에 방문했다"고 강경준에게 말했다. 정우는 외국인 승객과 악수하며 서로에게 친구가 되어줄 것을 약속했다.
사진=KBS 2TV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명·토로 '삭제' 한 달만…'이다인♥' 이승기, SNS로 알린 재시작 [엑's 이슈]
- 올해도 작정했네…전현무, 기안84 긴장시키는 "문제의 사진" [엑's 이슈]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김나영♥마이큐, 제주 살이 공개…子 "삼촌, 너무하지 않아?" (노필터TV)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