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 고두심 패션에 눈 질끈 "결혼 전에 이 모습 봤다면…" (고두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양동근이 고두심의 파격 패션에 놀랐다.
4일 방송된 채널A '고두심이 좋아서'에는 가수 겸 배우 양동근이 출연했다.
이어 양동근은 "10년 전에 선생님을 처음 뵀다. 결혼 전에 봤다면..."이라고 말을 흐리자 고두심은 "그럼 장가 안갔을 거냐"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고두심은 "그동안 굉장히 패턴이 달라졌더라"라며 "결혼도 하고 애도 낳고 완전히 사람 돼 있더라"라고 말하자 양동근은 "맞다"고 추임새를 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겸 가수 양동근이 고두심의 파격 패션에 놀랐다.
4일 방송된 채널A '고두심이 좋아서'에는 가수 겸 배우 양동근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영화 '그랑프리'서 모자(母子)사이로 호흡을 맞추며 12년 만에 다시 만났다.
이날 고두심은 스냅백에 위 아래 밀리터리 패턴으로 가득 채운 옷을 입으며 파격적인 힙합 패션으로 등장했다. 이어 옛날 교복, 전파사 등 추억이 담긴 테마파크에서 양동근을 만났다.
양동근은 고두심을 당황시키기 위해 화장실에서 등장했지만 양동근이 고두심의 의상에 더욱 놀라했다.
고두심은 "내가 직접 코디했다"며 "평상시에 친한 지인들 만날때 이렇게 하고 다닌다"며 의상 비하인드를 전했다. 양동근은 "진정이 안되네"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이어 양동근은 "10년 전에 선생님을 처음 뵀다. 결혼 전에 봤다면..."이라고 말을 흐리자 고두심은 "그럼 장가 안갔을 거냐"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과거 '그랑프리'에서 만났던 추억을 되새긴 두 사람. 고두심은 "그동안 굉장히 패턴이 달라졌더라"라며 "결혼도 하고 애도 낳고 완전히 사람 돼 있더라"라고 말하자 양동근은 "맞다"고 추임새를 넣었다.
이어 고두심은 "그 전에는 야생돌물 같았잖아"라고 덧붙였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명·토로 '삭제' 한 달만…'이다인♥' 이승기, SNS로 알린 재시작 [엑's 이슈]
- 올해도 작정했네…전현무, 기안84 긴장시키는 "문제의 사진" [엑's 이슈]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김나영♥마이큐, 제주 살이 공개…子 "삼촌, 너무하지 않아?" (노필터TV)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