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앱스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주얼 게임 개발사 쿡앱스는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이하 테데슬 라이즈)'가 지난 2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테데슬 라이즈 출시를 기념해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와 삼성동 파르나스몰 앞에 위치한 초대형 옥외광고판 설치 등 '게임 알리기'를 본격적으로 전개한 것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주얼 게임 개발사 쿡앱스는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이하 테데슬 라이즈)’가 지난 2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테데슬 라이즈 출시를 기념해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와 삼성동 파르나스몰 앞에 위치한 초대형 옥외광고판 설치 등 ‘게임 알리기’를 본격적으로 전개한 것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최근 진행한 대형 업데이트도 이용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테데슬 라이즈는 평화로운 마을 ‘베스티아’를 침략하고 스승을 살해한 ‘리치왕’과 언데드 군단을 응징하기 위한 주인공 사막여우의 활약을 담은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의 공식 차기작이다.
전작과 비교해 레이피어와 해머, 개틀링건, 창, 석궁, 부채 등 총 6가지에 달하는 무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한 몬스터 공략법 및 진행 자체가 바뀌도록 설계되면서 전략적인 플레이를 제공한다.
쿡앱스 관계자는 “전작의 경우 마케팅과 대규모 광고를 집행하지 않고도 순수 이용자들의 입소문만으로 호응을 얻었는데, 이번에도 이용자들의 응원에 힘입어 긍정적인 초기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방치형 RPG 핵심인 성장의 즐거움과 사막여우의 힘을 끌어낼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뜻 다른데 한 지붕에…친명과 '유쾌한 결별'도 각오해야"
- 방류 반대한다는 야권 '도쿄 원정단', 출발부터 오역으로 얼룩졌다
- 조응천 "추미애, 장관 앉혀준 대통령까지 불쏘시개로…정치엔 금도 있다"
- "K-바가지 너무 심해요" 외국인도 외면한 명동 길거리 음식
- 추미애 '사퇴 경위 논란' 일파만파…더 찢어지는 민주당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