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사고친 강남, ♥이상화 떠올려…"와이프 생각이 났어 갑자기" (강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남이 그룹 트레저와 타코야키 파티를 열고 아내 이상화를 떠올렸다.
강남과 멤버들은 함께 타코야키 맛을 봤고, 수다를 떨던 중 예상치 못하게 이상화가 집에 도착했다.
강남은 이상화에게 "아까 (트레저가) 이상화를 보고 싶다고 했다"며 트레저를 소개했다.
그렇게 이상화와 트레저는 서로 인사를 나누고 강남은 서둘러 타코야키 만들기를 종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방송인 강남이 그룹 트레저와 타코야키 파티를 열고 아내 이상화를 떠올렸다.
3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상화 몰래 트레저랑 타코야키 파티를 열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강남은 "오늘도 철판 요리를 하겠다. 특별한 철판 요리를 하겠다. 실제로 업체에서 일했다. 얼마 전에 하이볼 정수기를 했는데 이상화가 안 괜찮아했다. 왜 맨날 혼나는 거냐"고 입을 열었다.
이후 강남의 집에 트레저 지훈, 요시, 아사히가 방문했고 일본 오사카 출신과 고베 출신의 멤버에 도쿄 출신 강남은 반색했다.
강남은 이들의 방문에 "너네 돔에서 공연하지 않냐. 여기 있을 애들이 아니다. YG가 약간 미친 것 같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강남은 트레저 멤버들에게 타코야키 기계를 구매했다고 알리며 "끝나고 너희가 가져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 이유에 대해 "여기 있으면 (아내) 눈치 보인다"며 "나 결혼했다. 같이 산다"고 멤버들에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요리를 하다가 마요네즈가 떨어지자 강남은 물론 멤버들도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강남은 "와이프 생각이 났어 갑자기"라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강남과 멤버들은 함께 타코야키 맛을 봤고, 수다를 떨던 중 예상치 못하게 이상화가 집에 도착했다. 트레저는 당황하며 인사했다.
강남은 이상화에게 "아까 (트레저가) 이상화를 보고 싶다고 했다"며 트레저를 소개했다.
그렇게 이상화와 트레저는 서로 인사를 나누고 강남은 서둘러 타코야키 만들기를 종료했다.
사진=유튜브 '동네친구 강나미'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명·토로 '삭제' 한 달만…'이다인♥' 이승기, SNS로 알린 재시작 [엑's 이슈]
- 올해도 작정했네…전현무, 기안84 긴장시키는 "문제의 사진" [엑's 이슈]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김나영♥마이큐, 제주 살이 공개…子 "삼촌, 너무하지 않아?"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