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놀뭐’ 유재석 응원, 마음 다잡고 컴백 준비하게 한 원동력”

지승훈 2023. 7. 4. 16: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틴탑(TEEN TOP) 니엘, 천지, 리키, 창조가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새 앨범 '4SHO'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 = IS포토)
그룹 틴탑이 개그맨 유재석을 언급했다.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틴탑의 새 앨범 ‘포슈어’ 발매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비가 내리는 궃은 날씨 속에도 틴탑의 컴백을 보기 위해 찾은 취재진으로 현장은 가득했다. 이번 신보는 지난 2020년 발표한 스페셜 앨범 ‘투 유 2020’ 이후 약 3년 만이다.

틴탑은 올해 초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당시 유재석은 틴탑을 가장 좋아하는 그룹으로 꼽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방송 이후 틴탑은 재조명되며 과거 발표했던 곡들이 역주행하기도 했다.

니엘은 “무엇보다 팬분들이 완전체 컴백을 기다려 주셨다”라며 “또 방송에서 유재석 선배님이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셨다. 그 원동력을 갖고 완전체 컴백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재석 선배님은) 마음을 다잡고 앨범을 준비하게 만들어준 분”이라고 덧붙였다.

틴탑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포슈어’를 발표한다.

지승훈 기자 hunb@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