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일본 첫 방문 기념’ 타워레코드 판넬 전시…팬콘 앞두고 기대감 고조
김은구 2023. 7. 4. 16:30
[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일본 타워레코드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4일부터 일본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K팝 전시 스페이스 공간에 판넬 전시를 진행, 활동을 기다리는 현지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일본 타워레코드의 판넬 전시는 판타지 보이즈의 일본 첫 방문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다. 판타지 보이즈 12명 멤버들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꾸며져 인기 포토스폿으로 주목받았다. 전시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8일 일본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이후 9일에는 일본 도쿄 팬콘서트를 개최하며, 매체 인터뷰 및 일본 최대 OTT 플랫폼 아베마(ABEMA)를 찾아 소통을 이어간다. 판타지 보이즈의 첫 팬 콘서트를 앞두고 오프라인 행사까지 진행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앞서 일본 팬 콘서트 1부 공연을 매진시킨 판타지 보이즈에는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 총 12명이 소속됐다.
‘글로벌 루키’로 거듭난 판타지 보이즈의 일본 도쿄 팬콘서트는 오는 9일 도쿄국제포럼에서 열린다.
김은구 기자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피프티 피프티, ‘바비’ OST 뮤비 촬영 무산..대형 CF도
- [단독] ‘전역 ’공명, ‘광장’으로 복귀..소지섭과 액션 호흡
- 한소희 측, 모델 채종석과 열애설에 “절대 아냐” [공식]
-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화제’…한강뷰+방만 4개 (프리한 닥터)
- ‘사업가’ 손지창 “50대 男고객, 내 엉덩이 움켜쥐어”…성추행 피해 고백 (동상이몽)
- ‘두 번 이혼’ 이지현 “혼자 사세요, 어차피 인생은 혼자” (‘고소한 남녀’) [일문일답]
- 고은아, 코 재수술 성공…“진짜 콧구멍 내려왔다” 감탄 (방가네)
- [IS 비하인드] 등판하면 8승 1무 '1m78㎝ 복덩이' 한화는 어떻게 데려왔을까
- 꼬여도 너무 꼬인 양현준과 강원, ‘아름다운 이별’은 없다
- 장미란 문체부 2차관 세종청사 첫 출근...인선 비판 시각에는 "염려해주신 만큼 더 열심히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