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출금’ PD “미미 섭외? 초반에 걱정多… 수더분한게 매력” [인터뷰①]
김지혜 2023. 7. 4. 16:10
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 이동원 PD가 출연자 미미의 털털한 성격을 칭찬했다.
4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관계자 외 출입금지’(이하 ‘관출금’)을 연출한 이동원 PD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동원 PD는 ‘파일럿’ 당시 게스트로 출연했던 미미로 고정멤버로 합류한 것에 관해 “처음에는 걸그룹이기도 하시고, 걱정이 많았다. 그런데 함께 촬영해 보니 수더분한 성격이 정말 매력적”이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이 PD는 영하 16도에 인천공항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저희 프로그램 특성상 매니저, 스타일리스트 분들이 현장에 있지 못할 때가 많다. 영하 16도 추운 날씨에서 촬영하는 데 미미 씨가 힘든 기색 하나 안 하고 카메라 없을 때도 털털하게 잘 놀더라. 너무 고마웠다”라고 전했다.
특히 미미는 제작발표회에서도 홀로 청주여자교도소 죄수복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이동원 PD는 “미미 씨가 우리 프로그램에 애정이 많다”며 웃음을 보이더니 “낯선 환경에서 적응하는 게 힘들 수도 있는데 편안하게 즐기는 게 미미 씨만의 매력인 것 같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스타”라고 이야기했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는 외부인은 다가갈 수도 들여다볼 수도 없는 ‘관계자 외 출입금지’ 구역에 1일 출입증을 받고 입장해 미지에 싸인 금지구역의 이야기를 봉인 해제하는 프로그램. 매주 목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피프티 피프티, ‘바비’ OST 뮤비 촬영 무산..대형 CF도
- [단독] ‘전역 ’공명, ‘광장’으로 복귀..소지섭과 액션 호흡
- 한소희 측, 모델 채종석과 열애설에 “절대 아냐” [공식]
-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화제’…한강뷰+방만 4개 (프리한 닥터)
- ‘사업가’ 손지창 “50대 男고객, 내 엉덩이 움켜쥐어”…성추행 피해 고백 (동상이몽)
- ‘두 번 이혼’ 이지현 “혼자 사세요, 어차피 인생은 혼자” (‘고소한 남녀’) [일문일답]
- 고은아, 코 재수술 성공…“진짜 콧구멍 내려왔다” 감탄 (방가네)
- [IS 비하인드] 등판하면 8승 1무 '1m78㎝ 복덩이' 한화는 어떻게 데려왔을까
- 꼬여도 너무 꼬인 양현준과 강원, ‘아름다운 이별’은 없다
- 장미란 문체부 2차관 세종청사 첫 출근...인선 비판 시각에는 "염려해주신 만큼 더 열심히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