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상시 패션 전문관 '브랜드와울렛' 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들을 엄선해 놀라운 할인율로 선보이는 상시 전문관 '브랜드와울렛'을 신설하고 바캉스 시즌 맞이 여름 패션 아이템을 특가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정민 티몬 패션사업본부장은 "다변화된 고객 니즈를 사로잡기 위해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들을 놀라운 가격과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와울렛을 신설했다"며 "올여름 바캉스룩은 물론 일상 속 패션 고민을 해결해드리는 전문관으로 자리매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들을 엄선해 놀라운 할인율로 선보이는 상시 전문관 ‘브랜드와울렛’을 신설하고 바캉스 시즌 맞이 여름 패션 아이템을 특가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티몬이 최근 급성장 중인 브랜드 패션수요 공략에 적극 나선다. 올 2분기 티몬 브랜드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44% 신장했다. 엔데믹으로 여행, 나들이 등 외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맞춰 패션 전문관을 오픈하고 상시 운영해 신장세를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티몬의 브랜드와울렛은 ‘놀라운 가격으로 만나는 패션 브랜드 아울렛’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크게 ▲브랜드의류관 ▲스포츠패션관 ▲패션잡화관으로 구성해 원하는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여기에 단 하루 최고의 혜택으로 만나는 ▲오늘의 BIG행사관, 인기 명품을 큐레이션한 ▲해외명품관, 신상 아이템을 한데 모은 ▲신규 브랜드관 등 특별 카테고리관도 마련해 맞춤형 쇼핑 경험과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전한다.
특히 이날은 티몬의 월간 최대 규모 프로모션인 ‘몬스터메가세일’의 패션데이를 맞아 합리적인 금액대에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표적으로 여름 휴가 필수템인 ▲크록스 신상 샌들류를 최대 60% 할인 ▲아디다스 인기 여름 의류·가방·신발류 등은 최대 63% 할인 판매한다.
또 인기 신명품 브랜드 ▲메종키츠네 반팔 티셔츠류도 최대 30% 할인한다.
이정민 티몬 패션사업본부장은 “다변화된 고객 니즈를 사로잡기 위해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들을 놀라운 가격과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와울렛을 신설했다”며 “올여름 바캉스룩은 물론 일상 속 패션 고민을 해결해드리는 전문관으로 자리매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 野 '오염수 괴담·선동'에 직접 강릉 횟집 찾았다
- 전기차 시장 확대...LG '전장' 올 매출 '10조' 뚫을까
- 방류 반대한다는 야권 '도쿄 원정단', 출발부터 오역으로 얼룩졌다
- 추미애 왈 “문재인은 기회주의자”
- 최경환·이준석 만남, 국민의힘 긴장하지 않는 이유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