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다! 캡틴 킴' 김병만→서동주, 포스터에 드러난 비장함…기대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떴다! 캡틴 킴'의 첫 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첫 방송되는 MBN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이하 '떴다! 캡틴 킴')은 연예인 최초 사업용 비행기 조종사인 김병만이 크루들과 함께 경비행기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힐링 항공뷰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떴다! 캡틴 킴’의 첫 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첫 방송되는 MBN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이하 ‘떴다! 캡틴 킴’)은 연예인 최초 사업용 비행기 조종사인 김병만이 크루들과 함께 경비행기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힐링 항공뷰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4일 공개된 첫 포스터에서 ‘기장’ 김병만과 ‘하늘길 크루’ 박성광, 정일우, 박은석, 서동주는 본격 경비행기 투어를 앞두고 비장한 표정을 드러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김병만은 크루들 정중앙에 자리해 기장다운 묵직한 무게감을 발산하며, 함께 경비행기에 탑승할 크루들과 시청자들에게 신뢰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어 박성광은 기장 김병만을 옆에서 잘 보필하는 넘버2로써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경비행기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의 바로 옆에 위치한 정일우는 경비행기 투어에 대한 설렘과 경비행기에 대한 애정이 듬뿍 묻어나는 눈빛으로 경비행기를 응시하고 있고, 박은석 또한 먼 곳을 응시하며 기장과 크루들의 밝은 미래의 경비행기 투어를 직감하는 표정을 보인다.
마지막으로 서동주는 다섯 명 중 가장 해맑은 표정으로 멤버들에 대한 신뢰와 경비행기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동시에 드러내고 있다.
포스터 하단에 경비행기를 옆에 두고 자신감 넘치게 걸어 나오는 5인의 당찬 모습에서 이들이 착륙하는 바로 그곳이 그날의 여행지이자 캠핑지가 된다는 것을 짐작해볼 수 있다.
즉, ‘떴다! 캡틴 킴’에서는 하늘에서 바라보는 대자연을 즐김과 동시에 이들이 착륙하는 땅에서의 새로운 재미까지, 1석 2조의 여행이 가능함을 암시하고 있다.
한편, ‘떴다! 캡틴 킴’은 15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MB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명·토로 '삭제' 한 달만…'이다인♥' 이승기, SNS로 알린 재시작 [엑's 이슈]
- 올해도 작정했네…전현무, 기안84 긴장시키는 "문제의 사진" [엑's 이슈]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김나영♥마이큐, 제주 살이 공개…子 "삼촌, 너무하지 않아?" (노필터TV)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