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신은정 덕에 잘 얻어먹고 다녀" 자랑 (최파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웅이 아내 신은정을 자랑했다.
4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는 영화 '라방'에서 젠틀맨 역을 맡은 박성웅과 동주 역을 맡은 박선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또 이날 박성웅은 영화 '라방'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박선호를 칭찬하기도.
한편 영화 '라방'을 봐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박성웅은 "좀 실험적이기도 하고, 저희끼리는 한국판 '서치'라는 이야기도 한다. 배우들 연기 보는 맛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박성웅이 아내 신은정을 자랑했다.
4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는 영화 '라방'에서 젠틀맨 역을 맡은 박성웅과 동주 역을 맡은 박선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선호는 "최애 음식이 돈가스"라며 "돈가스는 꾸준히 먹는다. 요즘은 혼자 살아서 집밥이 그리워서 반찬이 많이 나오는 밥을 많이 먹는다"고 말했다. 이에 박성웅은 "저는 잘 먹는다. 집에서 아내가 맛있게 잘한다. 잘 얻어먹고 다닌다"며 아내 신은정을 자랑했다.
그런가 하면 박성웅은 '사냥개들'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혔다.
박성웅은 "처음에 이해영 형님이 맡았던 황양중 역을 제안받았다"라며 "대본을 보는데 황양중도 너무 멋있지만 계속 김명길이 보이더라"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내가 하면 정말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김명길 아니면 안 할 것 같다'고 역제안을 했더니 좋아해 주시더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이날 박성웅은 영화 '라방'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박선호를 칭찬하기도.
박성웅은 "(박선호와) 3년 전에 '루갈'이라는 드라마에서 만난 적 있다"며 "그때부터 선호가 예뻤다. 바른 청년 같았고 촬영장에서 저를 계속 쫓아다니는 모습이 너무 예뻤다. 군대 가기 전, 군대에 있을 때, 제대 후에도 계속 문자를 보내더라. '라방'을 선택한 이유가 선호 때문이기도"라고 전했다.
또 박성웅은 2013년에 개봉했던 영화 '신세계'를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신세계'가 10년 전 영화인데 안 질린다. 메이저급 영화는 '신세계' 때가 처음이었다. 죽기 살기로 했다. 그때는 연기에 있어서 여한이 없었다. 제가 나오는 시간을 팬들이 짜맞춰보니 24분밖에 안 되더라. 근데 그렇게 유행어가 나올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이어 "'신세계'를 친구와 같이 가서 봤는데 끝나고 나오니까 청년 3명이 담배를 피면서 제 대사를 따라하더라. 그때 '아 터졌구나'라는 것을 알았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박성웅은 '라방' 촬영 당시 혼자 연기해서 너무 편했다고 전하기도.
그는"'라방' 촬영을 하며 혼자 연기해서 너무 편했다. 혼자서 모니터를 띄워놓고 다 하니까 5시간 일찍 끝난 적도 있다. 스태프들한테 기립박수를 받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성웅의 말에 최화정은 "배우들도 칼퇴의 맛을 아냐"고 물었고 박성웅은 "잘 안다"고 답했다.
반면 박선호는 "저는 칼퇴의 맛은 경험도 못했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영화 '라방'을 봐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박성웅은 "좀 실험적이기도 하고, 저희끼리는 한국판 '서치'라는 이야기도 한다. 배우들 연기 보는 맛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선호는 "저희 영화가 불편하고 긴장감 있는 영화긴 하지만 불법 영상에 대한 사회적 메시지가 담겨 있는 영화기에 영화가 끝나고 나면 관객 분들이 느끼는 게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성웅은 "'라방'을 만드는 사람들만 나쁜 게 아니다. 수요가 있으니 공급이 있는 거다"라며 이를 보는 사람들의 문제점도 덧붙였다.
사진=SBS 파워FM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명·토로 '삭제' 한 달만…'이다인♥' 이승기, SNS로 알린 재시작 [엑's 이슈]
- 올해도 작정했네…전현무, 기안84 긴장시키는 "문제의 사진" [엑's 이슈]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김나영♥마이큐, 제주 살이 공개…子 "삼촌, 너무하지 않아?" (노필터TV)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