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제품 7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생활건강은 코드 글로컬러의 프라이머, 팩트, 블러셔 등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코드 글로컬러(by Glint)' 7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코드 글로컬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코드 글로컬러의 미니멀한 감성에 글린트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에서 받은 영감이 더해져 기획됐다"며 "고객분들이 만족하셨던 사용감은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들로 최소한의 노력, 확실한 매력을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코드 글로컬러의 프라이머, 팩트, 블러셔 등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코드 글로컬러(by Glint)’ 7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소한의 노력, 확실한 매력(Effortless Beauty)'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카테고리의 제품들로 사랑 받아 온 코드 글로컬러와 특유의 밝은 색감으로 반짝이는 일상을 추구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의 건강한 에너지가 만나 탄생했다.
‘픽스온 프라이머 3종’,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 ‘무드터치 블러셔’ 등 총 6종의 제품이 기존 성분이나 제형을 개선해 리뉴얼됐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는 팩트 제형의 프라이머인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가 새롭게 출시됐다.
대표제품 픽스온 프라이머는 사과나무 추출 성분인 플로레틴을 담은 처방으로 모공커버에 도움을 주고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빈틈없이 밀착시켜준다. 비건 인증을 받은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는 유분기를 잡아줘 화장했을 때의 보송한 느낌을 유지시켜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볼 위에 가볍게 얹혀져 생기를 선사하는 무드터치 블러셔는 리뉴얼방향성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을 변경해 출시됐다.
코드 글로컬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코드 글로컬러의 미니멀한 감성에 글린트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에서 받은 영감이 더해져 기획됐다”며 “고객분들이 만족하셨던 사용감은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들로 최소한의 노력, 확실한 매력을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 野 '오염수 괴담·선동'에 직접 강릉 횟집 찾았다
- 전기차 시장 확대...LG '전장' 올 매출 '10조' 뚫을까
- 방류 반대한다는 야권 '도쿄 원정단', 출발부터 오역으로 얼룩졌다
- 추미애 왈 “문재인은 기회주의자”
- 최경환·이준석 만남, 국민의힘 긴장하지 않는 이유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북한 '쓰레기 풍선' 살포…김여정 담화 후속조치
- 그림자까지 분석…‘디테일’이 가르는 요즘 콘텐츠 성패 [D:방송 뷰]
- ‘병역 혜택 줘야?’ 국제 대회 경쟁력 상실한 한국 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