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제약 '비코드에코(b.chord eco)' 고체치약, 신세계·롯데백화점 동시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탈 덴탈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성원제약(대표 이선정)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코드에코(b.chord eco) 주요 제품이 오는 7월초, 신세계백화점 및 롯데백화점에 동시 입점된다고 4일 밝혔다.
성원제약 이선정 대표는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등 국내 대형 백화점 입점은 비코드에코 고체치약을 비롯한 주요 제품에 대한 상품성과 가치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특히 비코드에코 고체치약은 재활용이 불가해 환경문제를 야기 시켰던 플라스틱 소재 치약용기가 필요 없는 친환경 제품으로, 일상 속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캠페인에도 동참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토탈 덴탈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성원제약(대표 이선정)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코드에코(b.chord eco) 주요 제품이 오는 7월초, 신세계백화점 및 롯데백화점에 동시 입점된다고 4일 밝혔다.
입점이 확정된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별 포장된 12정 구성의 알루미늄 캡을 비롯해 유리용기에 밀폐 포장된 60정 구성 유리용기 포장 타입 및 친환경종이 소재 파우치 형태로 리필이 가능한 150정 구성 대용량 등으로 고체치약 3종이다.
비코드에코의 주력제품 고체치약은 성원제약이 보유한 국내 유일의 고체치약 특허(특허 제 10-127226호)를 기반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치약이나 가글 형태로 사용 가능한 멀티 태블릿 치약이다. 입에 넣고 씹기만 하면 거품이 발생하여 칫솔질을 할 수 있는 원리로, 물에 희석하거나 열을 가하지 않는 건식 공법으로 만들어져 성분파괴가 없다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오는 7월 첫째 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부산센텀점, 의정부점 등 4개 지점과 롯데백화점 본점, 영등포점, 중동점, 구리점, 부산 본점, 부산광복점, 광주점 등 7곳을 포함, 총 11곳의 백화점에 입점될 예정이다.
성원제약 이선정 대표는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등 국내 대형 백화점 입점은 비코드에코 고체치약을 비롯한 주요 제품에 대한 상품성과 가치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특히 비코드에코 고체치약은 재활용이 불가해 환경문제를 야기 시켰던 플라스틱 소재 치약용기가 필요 없는 친환경 제품으로, 일상 속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캠페인에도 동참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어 "이번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을 비롯해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