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 사기' 천우희, 장르 넘나드는 올라운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로운 사기' 천우희가 절대 악을 향한 짜릿한 공조 사기극부터, 가랑비에 옷 젖 듯 보는이들의 마음을 녹이는 로맨스까지 선보이고 있다.
천우희는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복장과 메이크업, 말투, 표정을 비롯해 생동감 있는 연기로 사기꾼 로움을 맞춤옷 입은 듯 연기하고 있다.
이로움은 또 다른 적목키드 나사(유희제 분)의 배신으로 큰 실패를 겪으며 절망했지만,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삼아 판을 뒤흔드는 담대함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로운 사기' 천우희가 절대 악을 향한 짜릿한 공조 사기극부터, 가랑비에 옷 젖 듯 보는이들의 마음을 녹이는 로맨스까지 선보이고 있다.
천우희는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복장과 메이크업, 말투, 표정을 비롯해 생동감 있는 연기로 사기꾼 로움을 맞춤옷 입은 듯 연기하고 있다.
이로움은 또 다른 적목키드 나사(유희제 분)의 배신으로 큰 실패를 겪으며 절망했지만,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삼아 판을 뒤흔드는 담대함을 보여줬다.
천우희는 공감 불능에서 조금씩 인간미를 갖기 시작한 로움의 성장 과정을 그리고 있다. 여기에 달달한 로맨스의 기류를 첨가했다.
지난 3일 방송에서 사람들에게 특별한 관심없어 보이던 그가 무영(김동욱) 앞에서 어딘가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제이(김태훈)와 무슨 사이냐는 무영의 질문을 신경 쓰기도 했다.
천우희는 예측불가능한 복수부터 이용하기 쉬운 변호사 한무영의 기분을 살피게 되는 상황에 이르기까지 캐릭터가 지닌 감정의 변화를 자연스러우면서도 설득력 있게 표현했다.
방송 말미 어린 시절 숨어있던 자신을 위로해준 소년이 현재의 무영 임을 알아차리면서 로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의 로맨스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사진= tvN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지창, 성추행 피해 고백 "엉덩이를…주먹 나갈 뻔" 분노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김나영♥마이큐, 제주 살이 공개…子 "삼촌, 너무하지 않아?" (노필터TV)
- 김연아♥고우림, '22억→85억' 신혼집 "바다 같은 한강, 남산타워뷰" (프리한 닥터)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