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출신 성민지, 故 송해 유작 리메이크…"책임감 갖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노래자랑' 출신 가수 성민지가 故 송해의 유작 '내 고향 갈때까지'를 리메이크했다.
성민지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슈퍼스타'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4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롤링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성민지는 이번 앨범 수록곡 '내 고향 갈때까지' 무대를 선보였다.
'내 고향 갈때까지'는 故 송해의 유작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KBS '전국노래자랑' 출신인 성민지는 자신의 목소리로 실향민들의 아픔을 위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전국노래자랑' 출신 가수 성민지가 故 송해의 유작 '내 고향 갈때까지'를 리메이크했다.
성민지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슈퍼스타'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4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롤링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성민지는 이번 앨범 수록곡 '내 고향 갈때까지' 무대를 선보였다. '내 고향 갈때까지'는 故 송해의 유작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KBS '전국노래자랑' 출신인 성민지는 자신의 목소리로 실향민들의 아픔을 위로했다.
무대를 마치고 성민지는 "송해 선생님의 유작이라 조금 더 책임감을 갖고 불러야겠다고 생각했다. 이 곡을 우연치 않게 들었을 때 '너무 좋다', '이 노래를 제 목소리로 한 번 더 세상에 알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성민지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슈퍼스타'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블 타이틀곡 '오빠오빠!', '천생연분'은 성민지만의 발랄함과 밝은 에너지가 엿보이는 곡이다.
사진=톱스타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지창, 성추행 피해 고백 "엉덩이를…주먹 나갈 뻔" 분노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김나영♥마이큐, 제주 살이 공개…子 "삼촌, 너무하지 않아?" (노필터TV)
- 김연아♥고우림, '22억→85억' 신혼집 "바다 같은 한강, 남산타워뷰" (프리한 닥터)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