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티리’ 박규영 “재벌이 신발 벗는 법? 대본 보고 ‘이게 되나’ 생각” [인터뷰②]
박로사 2023. 7. 4. 11:03
배우 박규영이 ‘재벌이 신발 벗는 법’으로 SNS에서 화제 된 장면에 대해 “나도 ‘이게 되나’ 생각했다”며 웃었다.
앞서 ‘셀러브리티’ 5회에서는 한준경(강민혁)이 신발을 벗는 장면이 등장했다. 한준경은 코스메틱 브랜드의 대표이자 재벌 3세. 한준경이 집 안 복도를 걸어가자, 가정부가 그의 뒤를 따르더니 한준경의 신발을 벗긴다. 재벌이 손 하나 대지 않고 신발을 벗는 장면을 극적으로 연출한 것. 해당 장면이 공개되자 온라인 커뮤니티를 비롯한 SNS에서는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박규영은 해당 장면에 대해 “캐릭터를 극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장치의 일환이다. 나도 대본을 봤을 때 ‘이게 되나?’ 했는데 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현장에서 선배님들이 몇 번 연습해 보시더니 생각보다 금방 구현이 돼서 신기했다”며 “나도 ‘이게 정말 되나요?’, ‘몇 시간 찍어야 되나요?’ 하면서 궁금해했었는데 금방 끝났다”고 웃으며 말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박규영)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이야기다. 지난달 30일 공개됐다. 박규영은 극중 하루아침에 130만 팔로워의 인플루언서가 된 서아리를 연기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화제’…한강뷰+방만 4개 (프리한 닥터)
- ‘사업가’ 손지창 “50대 男고객, 내 엉덩이 움켜쥐어”…성추행 피해 고백 (동상이몽)
- ‘두 번 이혼’ 이지현 “혼자 사세요, 어차피 인생은 혼자” (‘고소한 남녀’) [일문일답]
- 고은아, 코 재수술 성공…“진짜 콧구멍 내려왔다” 감탄 (방가네)
- ‘차세찌♥’ 한채아 “키스로 내가 얼마나 사랑받고 있는지 알 수 있어” (쉬는부부)
- 이시언, ‘나혼산’ 하차한 이유?…“연기를 해도 기억을 못하더라” (부산촌놈)
- [X why Z]Z세대가 뉴진스 앨범을 기다리는 이유는 뭘까?
- [IS 비하인드] 등판하면 8승 1무 '1m78㎝ 복덩이' 한화는 어떻게 데려왔을까
- 꼬여도 너무 꼬인 양현준과 강원, ‘아름다운 이별’은 없다
- 장미란 문체부 2차관 세종청사 첫 출근...인선 비판 시각에는 "염려해주신 만큼 더 열심히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