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오프라인 여름 기획전 오픈…서울·대구 동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CM는 오는 9월7일까지 무더위를 대비하는 고객을 위한 여름 기획전을 이구갤러리 서울과 대구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9CM가 입점 브랜드와 함께 오프라인 공간에서 시즌 기획전을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가이드 투 베러 썸머'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고객이 더 나은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29CM가 돕겠다는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CM는 오는 9월7일까지 무더위를 대비하는 고객을 위한 여름 기획전을 이구갤러리 서울과 대구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9CM가 입점 브랜드와 함께 오프라인 공간에서 시즌 기획전을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가이드 투 베러 썸머'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고객이 더 나은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29CM가 돕겠다는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 29CM가 엄선한 30여 개 브랜드 여름철 대표 상품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중심으로 운영하고, 베스트 아이템 위주로 큐레이션하여 최대 4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준, 인스턴트펑크, 페얼스 등 인기 패션 브랜드에서 여름철에 제격인 신상 그래픽 티셔츠를 제안한다. 또한 시야쥬, 타월로지스트, 파사드패턴 등에서 수영복과 비치타월을 선보이며, 우포스, 플러피시트러스 등의 여름 샌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드래곤 디퓨전, 발란사, 파인드카푸어 등 인기 브랜드의 잡화 및 가방을 구매할 수 있으며, 돌, 엔프프, 카린의 액세서리 신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행사가 열리는 이구갤러리 서울과 대구 공간은 독창적인 상상력을 바탕으로 창작 활동을 펼치는 일러스트 작가 클렘 킴(CLEM KIM)과 협업해 구성했다. 파도, 태양, 물놀이 튜브, 수영복 등 여름 아이템을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일러스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29CM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도 29CM 입점 브랜드 상품을 직접 경험해 보고 싶다는 고객 요청을 반영해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여름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온라인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전개하는 입점사에도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미애 왈 “문재인은 기회주의자”
- 文 "평화의 힘" 주장한 날…반기문 "文시절 한미관계 냉랭" 일축
- 김건희 여사, 野 '오염수 괴담·선동'에 직접 강릉 횟집 찾았다
- 서울시, 빗물받이 막는 담배꽁초에 '과태료 20만원'…실효성 있을까?
- 한미FTA·광우병 투쟁 회고와 후쿠시마 오염수
- 국민의힘, '법카 유용' 이재명 기소에 "엄중 책임 물어야"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해도해도 너무하네"…검찰, '법카 유용' 이재명 추가 기소에 민주당 발끈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황선홍 넘을까’ 손흥민, 팔레스타인 상대로 A매치 51호골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