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공자' 이기영·허준석·저스틴 하비·정라엘, '박훈정 사단' 특급 조연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에서 극의 몰입도를 더한 조연진의 활약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마녀 2'에 이어 '귀공자'까지 연달아 출연하며 박훈정 감독 사단에 합류한 저스틴 하비와 정라엘이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에서 극의 몰입도를 더한 조연진의 활약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영화 '말아톤', '달콤한 인생', 드라마 '신입사원', '당신이 잠든 사이에', '빅마우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신뢰감 주는 연기로 남다른 내공을 쌓아온 40년 차 경력의 베테랑 배우 이기영이 '귀공자'에 특별출연했다.
'마녀', '낙원의 밤'에 이어 박훈정 감독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그는 마르코를 진심으로 걱정해 주는 코피노 지원센터의 센터장 김선생으로 분해 극의 몰입도를 더해줄 예정이다.
영화 '극한직업', '시동', '드림', 드라마 '멜로가 체질', '스위트홈', '그 해 우리는'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선과 악을 넘나드는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허준석이 한이사(김강우 분)로부터 받은 임무를 냉철하게 처리하는 강변호사로 변신, 강렬한 존재감의 신스틸러로 활약한다.
여기에 '마녀 2'에 이어 '귀공자'까지 연달아 출연하며 박훈정 감독 사단에 합류한 저스틴 하비와 정라엘이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마녀 2'에서 사라진 소녀의 행방을 쫓는 본사 요원 톰 역을 맡아 고난도 액션을 완벽히 소화했던 저스틴 하비는 ‘마르코’에게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건네는 서양 사내로, 토우 4인방 중 소녀 3 역을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정라엘은 한이사의 동생 ‘가영’으로 분해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영화의 매력을 끌어올린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강태주)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김선호)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김연아♥고우림, '22억→85억' 신혼집 "바다 같은 한강, 남산타워뷰" (프리한 닥터)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도 안 했는데…"임신 노력" 깜짝
- 김나영♥마이큐, 제주 살이 공개…子 "삼촌, 너무하지 않아?" (노필터TV)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