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뇌가 있어" 윤태영, 부자형 허당美…호텔 설립 욕심까지? (안다행)[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대표 금수저 윤태영이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허당 매력을 터뜨렸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 130회에서는 장민호와 그의 친구들 윤태영, 김지석, 양세형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 가운데 6.7%(닐슨,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 63주 연속 월요 예능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막내 양세형은 '안다행' 최초로 직접 배를 몰고 입도했으며, '리더' 장민호는 이들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고민에 빠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연예계 대표 금수저 윤태영이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허당 매력을 터뜨렸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 130회에서는 장민호와 그의 친구들 윤태영, 김지석, 양세형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 가운데 6.7%(닐슨,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 63주 연속 월요 예능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장민호와 찐친들은 입도부터 다양한 개성을 뽐냈다. ‘부자형’ 윤태영은 무인도를 보며 “여기 호텔 지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고, 김지석은 “여기서 어떻게 생존을 해?”라며 앞으로 펼쳐질 생활에 대해 궁금해했다.
막내 양세형은 ‘안다행’ 최초로 직접 배를 몰고 입도했으며, ‘리더’ 장민호는 이들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고민에 빠졌다.
입도 후, 김지석이 호기심 넘치는 눈으로 해산물들을 탐구하며 즐거워하는 동안, 윤태영은 먹지도 못하는 것들만 찾아냈다. 특히 윤태영은 멍게를 보고 “사람 뇌처럼 생겼다”라고 말하며 무서워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웃게 했다.
이어 그물을 설치하고 물고기 낚시에 나선 이들은 미끼로 쓰려던 성게 먹방에 이성을 잃고 푹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석은 “평생 먹은 성게 중에 제일 맛있다”고 성게를 손에서 놓지 못했고, ‘부자형’ 윤태영도 성게 뚜껑까지 싹싹 핥아먹었다. 성게로 제대로 입맛을 돋운 네 사람은 심기일전해 물고기 낚시까지 성공했다.
푸짐한 재료를 가지고 시작된 저녁 식사 시간, 백종원의 수제자로 알려진 양세형이 메인 셰프 자리를 맡았다. 형들은 양세형의 지시에 따라 일을 했지만, 조금씩 어설픈 모습을 보여줬다.
불 피우기를 맡은 윤태영은 장작 대신 흙이 가득 묻은 풀을 뜯어 넣었고, 수제비 반죽에 도전한 김지석도 호떡보다 묽은 반죽을 만들어 양세형을 당황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어설픈 윤태영을 대신해 모두가 달려 들어 불을 피운 뒤 장민호가 멍게 시식을 제안하는 장면에서는 시청률이 8.2%(닐슨, 수도권)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친구들이 지쳐갈 때 멍게로 다시 힘을 주는 장민호에게서 리더십을 느낄 수 있었다. 장민호는 보조 셰프로서 알아서 일을 척척해냈다. 그가 현란한 요리 실력을 발휘해 만든 ‘무인도표 겉절이’는 양세형도 감탄할 정도.
그러는 사이 양세형도 ‘우럭탕수’, ‘수제비 매운탕’ 등 요리를 완성했다. 그중에서도 멍게로 새로운 요리를 먹고 싶다는 형들의 요청에 따라 만든 ‘멍게튀김’은 바삭한 식감과 멍게 향 가득한 맛 모두 합격점을 받았으며, 성게알을 플렉스한 ‘성게알 소라 비빔국수’는 모두에게 천상의 맛을 선사했다.
한편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간 네 사람이 역대급 어복에 환호하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안다행’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 NO!" 선긋기…이준호·임윤아, 2년 전 커플 무대 스킨십도 재조명 [엑's 이슈]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김연아♥고우림, '22억→85억' 신혼집 "바다 같은 한강, 남산타워뷰" (프리한 닥터)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도 안 했는데…"임신 노력" 깜짝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