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연하♥' 심형탁, 결혼 전인데 벌써…유부남의 남모를 고통 고백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심형탁이 예비신부인 18살 연하 사야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5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는 표창원, 박지훈, 션, 심형탁이 출연하는 '유부남 판타지' 특집으로 꾸며진다.
심형탁은 최근 18살 연하인 일본인 예비신부 사야와 결혼소식을 전해 모든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심형탁-사야 커플의 국경을 초월한 러브스토리는 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라디오스타’ 심형탁이 예비신부인 18살 연하 사야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5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는 표창원, 박지훈, 션, 심형탁이 출연하는 ‘유부남 판타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는 프로파일러 표창원, 이혼 전문 변호사 박지훈, 가수 션, 그리고 배우 심형탁까지 각 분야 대표 로맨틱 유부남들이 총출동한다. 이들의 달달함 한도초과 수다 파티에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오를 예정이다.
심형탁은 최근 18살 연하인 일본인 예비신부 사야와 결혼소식을 전해 모든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어 예능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사야와의 일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4년 만에 ‘라스’를 다시 찾은 그는 한국과 일본에서 결혼을 준비 중인 근황을 전한다. 그는 사야가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청첩장을 ‘라스’ 출연진들에게 전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심형탁은 사야와의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들려준다.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 도라에몽 때문에 그녀와 처음 만났다고 밝힌 뒤, 8개월간 한국과 일본을 오갔다고 전해 이목을 끈다. 그러면서 사야의 마음을 얻게 된 결정적인 순간을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심형탁은 일본인 예비신부에게서 찐 한국인 모먼트를 발견했던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이와 함께 결혼 전에 유부남의 남모를 고통(?)을 느꼈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할 예정이다.
심형탁은 대중의 화제를 모았던 사야와 BTS 정국의 도플갱어급 닮은꼴 후폭풍을 털어놓는다. 그는 “정국 또한 자신이 사야와 닮았다고 인정했다”라고 반응을 들려주며, 전 세계적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SNS를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해 과연 어떤 사연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심형탁-사야 커플의 국경을 초월한 러브스토리는 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 NO!" 선긋기…이준호·임윤아, 2년 전 커플 무대 스킨십도 재조명 [엑's 이슈]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김연아♥고우림, '22억→85억' 신혼집 "바다 같은 한강, 남산타워뷰" (프리한 닥터)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도 안 했는데…"임신 노력" 깜짝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