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실버 아이템' 쇼핑 리스트
2023. 7. 4. 04:00
패션 인싸라면 실버 아이템은 필수! 드레스, 가방, 주얼리 등 보기만 해도 시원한 실버 컬러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트렌드의 중심에 선 실버 패션! 패션 인싸들의 SNS에서 자주 포착되고 있습니다. 차가운 속성의 금속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 때문인지 특히 더운 여름에 사랑받고 있어요. 실버 컬러의 홀터넥 톱을 입은 미란이, 메탈릭한 소재의 비키니를 입은 고소현처럼 과감하게 연출할수록 힙한 아우라가 강력하게 드러납니다.
가방, 신발, 주얼리 등 실버 컬러의 액세서리로도 충분이 실버 트렌드를 즐길 수 있어요. 미러볼 같은 드롭 이어링으로 얼굴에 빛을 더한 다니엘, 화이트 니삭스에 실버 컬러의 플랫폼 슈즈를매치한 하니, 캐주얼한 데일리룩에 실버 백으로 포인트를 준 이주연과 아이비처럼 실버 액세서리 하나면 충분히 트렌디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어요.
동글동글한 실루엣이 귀여운 미니 드레스는 1백80만원대, Cecile Bahnsen.
스포티 무드를 한 방울 더한 발레리나 플랫 슈즈는 1백만원대, Simone Rocha.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의 플립플롭은 9만8천원, Low Classic.
네트 디테일로 서머 무드를 더한 미니 백은 36만5천원, Ganni.
긴 스트랩으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는 원통형의 실버 백은 26만9천원, Marge Sherwood.
스포티한 무드의 실버 프레임 선글라스는 65만원, Balenciaga.
볼드한 실버 펜던트로 포인트를 준 초커 네크리스는 1백20만원대, Sophie Buhai.
위트있는 가방 펜던트 후프 이어링은 20만원대, Jacquemus.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