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동상이몽2’ 윤유선 “♥남편, 격정 멜로작 전폭적 응원…안 들어올 거 알아”
이세빈 2023. 7. 3. 23:21
배우 윤유선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윤유선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유선은 스페셜 MC로 나선 이유로 오연수의 출연을 꼽았다. 윤유선은 “오연수를 잘 알기도 하고 오연수가 가끔 잘 못 들을 때가 있다”며 웃었다.
그런가 하면 서장훈은 “윤유선의 남편이 윤유선의 격정 멜로작 복귀를 전폭적으로 응원한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윤유선은 “남자 후배가 신혼이었는데 아내가 베드신이 있는 작품 대본을 보더니 눈물을 글썽거렸다고 했다. ‘형님이 뭐라고 하실까요?’라고 하길래 집에 가서 물어봤다”며 “‘시켜주면 그냥 감사하다 하고 해’라더라윤유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오연수가 “우리 남편은 싫어한다”고 하자 윤유선은 “너는 할 수 있으니까 싫어하는 거다. 나는 안 들어올 걸 아니까”라고 말하며 웃었다.
한편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일전 패배→눈물’ U-17 변성환호, “월드컵서는 사고 한번 치고 싶다”
- “합의 끝, 남은 건 서명뿐”… 이강인의 PSG행 발표 임박
- 박명수, 한국무용 전공 딸 민서 교육비 언급 “돈 많이 들어” (‘라디오쇼’)
- 배우 손숙 포함 8명, 골프채 세트 받은 혐의로 불구속 송치
- [TVis] 광희, 임시완 ‘오겜2’ 출연에 분노 “미쳐버릴 것 같다, 잠 안와”
- ‘기사식당’ 곽준빈 “학폭피해 경험, 이젠 괜찮아..사람들에 도움 주고 싶어”
- [왓IS] “친한 사이일 뿐”…윤아·이준호,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 유럽 팀들 잇따라 '방한 취소'…김샌 축구축제에 '국제망신'까지
- 더기버스 “피프티 피프티 거취 독단 논의? 사실무근…명예훼손 중단하길” [전문]
- 10G 5HR 몰아치기, 137경기→80경기 단축···킹하성 2년 연속 10홈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