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브라질 대표' 카를로스, 122만 유튜버 아내 공개 (결혼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정담회담' 브라질 대표 카를로스 고리토와 크리에이터 구혜원 부부가 등장했다.
3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에서는 카를로스 고리토와 구혜원 부부가 출연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구혜원은 "결혼 3년 차 카를로스의 아내 구혜원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비정담회담' 브라질 대표 카를로스 고리토와 크리에이터 구혜원 부부가 등장했다.
3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에서는 카를로스 고리토와 구혜원 부부가 출연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카를로스 고리토는 "저는 브라질에서 온 카를로스 고리토이다. 브라질 대사관에서 일한다. 행사 개최 많이 했다. 일정도 잡고 회의도 한다. 한국 대학교와 브라질 대학교를 연결하는 일도 한다"라며 밝혔다.
구혜원은 "결혼 3년 차 카를로스의 아내 구혜원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구혜원은 한국을 알리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크리에이터였고, 구독자 수는 122만 명에 달했다.
특히 아내는 "나를 비서로 생각하나? 개인 비서? (메신저에 업무 지시를) 틱 던진다. 한 30분, 1시간 동안 답장이 없다. 제 남편이고 제가 평생 먹여살려야 하는 친구인데 울며 겨자 먹기로 해준다. 마음대로 써도 된다고 생각하니까 저를 부른 거겠지. 저한테는 많이 힘들었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 NO!" 선긋기…이준호·임윤아, 2년 전 커플 무대 스킨십도 재조명 [엑's 이슈]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김연아♥고우림, '22억→85억' 신혼집 "바다 같은 한강, 남산타워뷰" (프리한 닥터)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도 안 했는데…"임신 노력" 깜짝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