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세 호지슨, 다음 시즌에도 현역…팰리스와 계약 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이 호지슨 감독이 크리스탈팰리스와 계약을 연장했다.
3일(한국시간) 팰리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호지슨 감독이 2023-2024시즌 감독직을 수행한다고 발표했다.
3개월 단기 계약으로 합류한 호지슨 감독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달성하자 팰리스는 재계약을 추진했다.
호지슨 감독은 "팰리스에서 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돼 굉장히 기쁘고 자랑스럽다. 내게 꾸준히 믿음을 보여준 회장님, 단장님께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로이 호지슨 감독이 크리스탈팰리스와 계약을 연장했다.
3일(한국시간) 팰리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호지슨 감독이 2023-2024시즌 감독직을 수행한다고 발표했다.
1947년생 베테랑 지도자인 호지슨 감독은 지난 3월 팰리스에 부임했다. 2021년 계약 만료로 떠난 지 2년 만의 복귀였다. 12경기 무승에 그치며 강등권으로 추락할 위기에 처했던 팰리스는 호지슨 감독 체제에서 반등에 성공했다. 호지슨 감독은 부임 첫 경기부터 레스터시티를 꺾으며 부진을 끊어냈고 총 10경기 5승 3무 2패를 기록하면서 11위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3개월 단기 계약으로 합류한 호지슨 감독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달성하자 팰리스는 재계약을 추진했다. 호지슨 감독 역시 잔류 의사를 표현했고 선수단 역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순조롭게 계약이 연장됐다.
호지슨 감독은 "팰리스에서 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돼 굉장히 기쁘고 자랑스럽다. 내게 꾸준히 믿음을 보여준 회장님, 단장님께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우리는 환상적인 선수단을 보유하고 있다. 잠재력 있는 유망주들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국제 무대에서 경험을 쌓은 선수들이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 회장님과의 면담에서 선수단의 재능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는 데 뜻을 모았고 10위권 이내 진입을 목표로 세웠다. 팀을 뒷받침하는 최고의 팬들과 함께라면 성공할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며 다음 시즌 목표를 제시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황희찬-김지수 EPL 개막전 직관' 여름방학 배낭여행 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UCL 출전하는 뉴캐슬, 밀란 중원 핵심 영입…이적료 997억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김민재 떠나고 오시멘 잔류?…"나폴리보다 더 좋은 곳은 없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루카쿠 실패했지만…첼시, 다시 한번 이탈리아에서 스트라이커 영입할 계획 - 풋볼리스트(FOOTBALL
- '수비진 세대교체' 맨시티, 02년생 '최고 재능' 그바르디올 영입에 한 걸음... 협상 진전 - 풋볼리
- 김지수 데려간 브렌트퍼드, '클럽 레코드'로 01년생 센터백 추가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