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밤에 즐기자"…'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 춘천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3일 위드에이스그룹은 오는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춘천 송암 스포츠 타운에서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여름철 더위를 피해 휴식과 귀호강을 누리자는 취지로 마련된 축제로, 뮤지션들과 관객 등 남녀노소 나이 불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3일 위드에이스그룹은 오는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춘천 송암 스포츠 타운에서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여름철 더위를 피해 휴식과 귀호강을 누리자는 취지로 마련된 축제로, 뮤지션들과 관객 등 남녀노소 나이 불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동시에 오는 8월 19일 개최되는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와 시기가 겹치는 만큼, 전 세계인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여름철의 더위나 건조기를 피하기 위해 잠을 자는 것을 의미하는 여름잠의 뜻처럼, 이번 페스티벌은 한낮 뜨거움을 피해 음악과 함께 휴식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여름 밤에 꾸는 꿈과 같이 달콤하면서도 환상적인 축제가 될 것으로 예고되는 만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페스티벌의 탄생이 기대되고 있다.
티켓은 오는 7월 초 오픈될 예정이며,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1차 아티스트 라인업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인 가운데, 역대급 라인업을 예고한 만큼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을 향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 = 위드에이스그룹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 NO!" 선긋기…이준호·임윤아, 2년 전 커플 무대 스킨십도 재조명 [엑's 이슈]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김연아♥고우림, '22억→85억' 신혼집 "바다 같은 한강, 남산타워뷰" (프리한 닥터)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도 안 했는데…"임신 노력" 깜짝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