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서 숨만 쉬어도 좋아' 크랭크업…청춘의 감성 건드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옆에서 숨만 쉬어도 좋아'(감독 고형주)가 지난 6월 16일 크랭크업했다.
'옆에서 숨만 쉬어도 좋아'는 옆에 있기만 해도 좋은 청춘 커플 화란(김향기 분)과 이완(안동구)이 만만찮은 현실로부터 그들의 꿈과 사랑을 지켜내려는 이야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옆에서 숨만 쉬어도 좋아'(감독 고형주)가 지난 6월 16일 크랭크업했다.
'옆에서 숨만 쉬어도 좋아'는 옆에 있기만 해도 좋은 청춘 커플 화란(김향기 분)과 이완(안동구)이 만만찮은 현실로부터 그들의 꿈과 사랑을 지켜내려는 이야기이다.
'옆에서 숨만 쉬어도 좋아'는 최연소 여우조연상, 쌍천만 배우 김향기와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대세배우 안동구, 배우로서 첫 장편 영화에 도전한 배우 홍시영(기리보이), 그리고 차진 코믹 연기를 펼치며 신스틸러로 맹활약중인 배우 정이랑이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웹툰 작가가 되고 싶었지만, 생계를 위해 고객센터에서 일하는 화란 역을 맡은 김향기는 "짧은기간 동안 찍었지만 촬영하면서도 어떻게 나올지 궁금한 샷들이 많았다.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어서 감사하고 화란이의 밝은 에너지가 제 안에 있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게 해준 작품이었다"며 "개봉 날이 기대된다"고 작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화란의 남자친구로 힙합을 꿈꿨으나 꿈을 포기하고 물류센터에서 일하는 이완 역을 맡은 안동구는 "너무 좋은 사람들과 행복하게 촬영을 잘 마쳤다. 현장에서 항상 즐거운 에너지들이 가득해서 화면에 그 에너지들이 다 담겼을 것 같다"며 "감독님과 모든 스탭 분들 그리고 출연하신 모든 배우 분들 너무 수고 많으셨고 고생하셨다"고 동고동락한 팀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여기에 래퍼를 꿈꾸는 이완의 친구 경태 역을 맡아 배우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인 홍시영(기리보이)은 "엄청 떨리고 항상 무언가를 깨달았던 올해 베스트 멋진 날 순위권 안에 드는 촬영했던 날들"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청춘 커플을 위해 조건에 맞는 매물을 소개하는 냉정한 공인중개사 안다정 역을 맡은 정이랑은 "함께하는 배우들의 무게감과 카리스마에 반해버렸다"며 "함께하면서 되려 많이 배우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끝으로 완성도 높은 각본과 유연한 연출로 현장을 이끈 신예 고형주 감독은 "빡빡한 스케줄을 묵묵히 함께 해준 배우 분들과 스탭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덕분에 시나리오의 글자들이 숨을 쉬고 감정을 가지고 말을 걸어오는, 놀라운 장면들을 볼 수 있었다"며 "잊지 못할 추억과 경험을 선물해 준 배우 분들과 스탭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옆에서 숨만 쉬어도 좋아'는 후반 작업 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오프너필름, 명필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지창♥오연수, 25년만 밝히는 '솔직 심경'…은혼 현실 일상 최초공개 (동상이몽)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열애 NO!" 선긋기…이준호·임윤아, 2년 전 커플 무대 스킨십도 재조명 [엑's 이슈]
- '50세' 정성호, 생후 6개월 늦둥이 다섯째 최초 공개 (슈돌)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도 안 했는데…"임신 노력" 깜짝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