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김히어라, 바빠진 '더 글로리즈' 뭉쳤다…"사랑해" 여전한 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글로리'로 우정을 다진 배우 임지연, 김히어라, 차주영이 뭉쳤다.
3일 임지연은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지연은 차주영과 김히어라 사이에서 케이크를 든 채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주인공 임지연을 주목하는 김히어라와 차주영의 장난스러운 눈길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더 글로리'로 우정을 다진 배우 임지연, 김히어라, 차주영이 뭉쳤다.
3일 임지연은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지연은 차주영과 김히어라 사이에서 케이크를 든 채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최근 생일이던 임지연을 축하하기 위해 모여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주인공 임지연을 주목하는 김히어라와 차주영의 장난스러운 눈길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인형 미모를 뽐내는 세 배우는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바빠진 근황에도 모여 감탄과 부러움을 유발한다.
이들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학교 폭력을 일으킨 가해자 무리 역을 맡아 실감나는 악한 연기와 '찐'친 연기를 펼쳐 화제된 바 있다.
한편, 임지연은 지니 TV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김태희와 호흡을 맞추는 중이며 '국민사형투표'를 차기작으로 결정했다.
차주영은 '진짜가 나타났나'에 출연 중이며, 김히어라는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 '순수 악'을 표현하는 악귀로 출연한다.
사진 = 임지연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임윤아 양측 "열애 사실 아냐, 워낙 친한 사이" [공식입장]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이상민, 금고 속 공개…100억 양도 증서로 사기까지 '씁쓸'
- 9기 광수♥영숙, 9살 차 부부 탄생하나…"청첩장? 스드메?" [엑's 이슈]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도 안 했는데…"임신 노력" 깜짝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