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여름 휴가철 맞이 ‘쿨캉스’ 프로모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엔데믹 이후 첫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내달 31일까지 매주 금요일·토요일마다 캠퍼트리 호텔 '터 테라스'에서는 라이브 BBQ 디너가 운영된다.
또한 테라스 BBQ 이용 고객 중 선착순 5팀에게는 디저트로 '통 파인애플 셔벗'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BBQ 디너와 더불어 객실 특가 혜택이 주어지는 '테라스 BBQ 패키지'도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엔데믹 이후 첫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내달 31일까지 매주 금요일·토요일마다 캠퍼트리 호텔 ‘터 테라스’에서는 라이브 BBQ 디너가 운영된다.
숯불 그릴에서 구워낸 육즙 가득한 양갈비, 삼겹살, 랍스터 테일, 전복구이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샐러드바까지 무제한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테라스 BBQ 이용 고객 중 선착순 5팀에게는 디저트로 ‘통 파인애플 셔벗’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투숙객 및 제주도민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BQ 디너와 더불어 객실 특가 혜택이 주어지는 ‘테라스 BBQ 패키지’도 출시했다.
전 객실 바다 조망이 가능한 ‘호텔 트윈’ 룸과 온 가족이 머물며 프라이빗한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독채형 리조트 객실 ‘패밀리 스위트’, ‘로얄 스위트’ 룸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특가 ▲BBQ 디너 2인 제공 ▲생맥주 or 와인 2잔 무료 제공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제주 자연 속에서 시원한 풀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인피니티 풀을 개장했으며, 이용 시간은 10시~19시까지다.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장한다.
루프탑 ‘더 선셋’도 오픈한다. 이곳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선셋과 여름 밤바다를 감상하며 생맥주와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어 여름 시즌 투숙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공간이다.
‘더 선셋’은 오는 7월 11일부터 8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이용 시간은 18시~22시까지이고,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한다.
어린이 동반 투숙객에게는 유익하고 풍성한 제주 여행을 위해 서귀포시 중문에 위치한 생태문화전시관 '더 플래닛' 무료입장권을 증정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미애 왈 “문재인은 기회주의자”
- 앞에서는 일본규탄, 뒤에서는 여행계획…'김영주 사태' 여진 지속
- "박영수, '넓은 대장동 단독주택' 요구"…검찰, 영장 청구서에 적시
- '오심 지배' 억울한 패장 변성환 감독 "꼭 리벤지 매치 하고 싶다"
- 이재명, 강서구청장 보궐 '총력전' 시동…與는 '지역밀착형' 가닥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판결 불복해 항소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