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X박주현X곽시양,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캐스팅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의 캐스팅이 공개됐다.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 모두 갖춰 가수 활동은 물론 MC, DJ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온 재현은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로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의 캐스팅이 공개됐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이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첫 번째 영상 콘텐츠 프로젝트 메인 투자와 배급을 확정했다.
총 6편의 단편으로 구성된 소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한 남자의 예지로 인하여 미래에 대한 고뇌에 빠지는 인물들의 이야기다. 출간 당시 추리 서스펜스 전개와 '초능력'이라는 초자연적 소재를 결합시킨 새로운 장르로 주목받았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의 주인공 준우 역에는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NCT 멤버 재현이 캐스팅됐다.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 모두 갖춰 가수 활동은 물론 MC, DJ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온 재현은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로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다. 재현은 죽음을 예지하는 미스터리한 인물 준우로 변신해, 독보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관객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죽음 예고를 받는 정윤 역에는 청춘 대세 배우 박주현이 캐스팅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인간수업'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하며 눈도장을 찍은 후, 드라마 '마우스', '너에게 가는 속도 439km',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박주현은 '서울대작전', '드라이브', '탈출: PROJECT SILENCE'에 이은 네 번째 영화 주연으로,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에서 또 한 번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엘리트 원칙주의자면서 인간적인 반전매력까지 갖춘 강력계 형사 기훈 역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곽시양이 맡는다. 영화 '목격자',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필사의 추적'을 비롯해 드라마 '홍천기', '미남당'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채로운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여 온 곽시양의 또 다른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현실과 비현실을 넘나드는 새로운 장르의 미스터리 스릴러로서, 관객들에게 극대화된 몰입감과 더불어 시간과 운명에 대한 메시지로 깊은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사진=각 소속사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임윤아 양측 "열애 사실 아냐, 워낙 친한 사이" [공식입장]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이상민, 금고 속 공개…100억 양도 증서로 사기까지 '씁쓸'
- 9기 광수♥영숙, 9살 차 부부 탄생하나…"청첩장? 스드메?" [엑's 이슈]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도 안 했는데…"임신 노력" 깜짝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