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대고객 환전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은 최근 급격히 증가하는 해외 여행객들의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대고객 환전 이벤트 'Real 대환전파티'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구은행 영업점 또는 'iM뱅크'를 통해 200 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30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Real 대환전파티'의 첫 번째 메인은 대구은행이 지정한 행운의 금액을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GB대구은행은 최근 급격히 증가하는 해외 여행객들의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대고객 환전 이벤트 'Real 대환전파티'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구은행 영업점 또는 'iM뱅크'를 통해 200 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30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Real 대환전파티'의 첫 번째 메인은 대구은행이 지정한 행운의 금액을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세 자릿수 달러화로 설정된 금액만큼 행사 기간 동안 환전하면 자동 응모 된다. 오는 10월 창립기념일을 맞아 해당 금액만큼 환전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대구은행의 캐릭터 단디·똑디 러기지택을 지급(총 100명)할 예정이다.
환전 금액 구간별로 다양하게 마련된 상품 이벤트가 두번째 '파티 이벤트'다. 200~500 달러 상당액을 환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CU, 다이소 모바일상품권을, 500 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대구 FC경기티켓, 해외여행용 옷 정리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오는 9월 27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iM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방학, 휴가 시즌에 알맞은 다양한 여가 관련 이벤트 상품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외화, 환전 관련 이벤트와 상품을 개발해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에서는 일본규탄, 뒤에서는 여행계획…'김영주 사태' 여진 지속
- 추미애 왈 “문재인은 기회주의자”
- "박영수, '넓은 대장동 단독주택' 요구"…검찰, 영장 청구서에 적시
- 이재명, 강서구청장 보궐 '총력전' 시동…與는 '지역밀착형' 가닥
- '오심 지배' 억울한 패장 변성환 감독 "꼭 리벤지 매치 하고 싶다"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판결 불복해 항소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