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오아시스, ‘릴레이 복켓팅’ 첫 타자로 신비복숭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손을 잡고 오픈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가 3일부터 신비복숭아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여름철 '릴레이 복켓팅 캠페인'을 실시한다.'복켓팅(복숭아+티켓팅)'이란 유명 농원에서 판매하거나 인기 있는 품종의 복숭아 구매가 마치 유명가수의 콘서트 티켓 예매처럼 경쟁이 심하고 구매가 어려워 붙여진 말이다.
'릴레이 복켓팅'의 첫 타자인 신비복숭아는 6월 말부터 7월 초에만 잠깐 맛볼 수 있는 복숭아 품종으로, 겉모양은 천도 같지만 속은 백도처럼 하얀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손을 잡고 오픈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가 3일부터 신비복숭아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여름철 ‘릴레이 복켓팅 캠페인’을 실시한다.
'복켓팅(복숭아+티켓팅)'이란 유명 농원에서 판매하거나 인기 있는 품종의 복숭아 구매가 마치 유명가수의 콘서트 티켓 예매처럼 경쟁이 심하고 구매가 어려워 붙여진 말이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SNS에 과일 관련 정보가 활발히 공유되며 직접 품종을 골라 구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복켓팅’ 열풍에 힘입어 킴스오아시스는 두 달 간 2주 간격으로 총 5차례에 걸쳐 희귀하고 유명한 복숭아 품종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릴레이 복켓팅’의 첫 타자인 신비복숭아는 6월 말부터 7월 초에만 잠깐 맛볼 수 있는 복숭아 품종으로, 겉모양은 천도 같지만 속은 백도처럼 하얀 것이 특징이다.
신비복숭아는 새콤한 천도복숭아에 비해 달콤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품종이다.
특히 이랜드킴스클럽의 신비복숭아는 청과MD가 직접 최상의 맛과 향을 낼 수 있는 농장을 찾아 풍미가 가장 뛰어난 7년생 나무에서 자란 복숭아만을 선별했다.
조생종인 신비복숭아는 대체로 알이 작다고 알려져 있는데, 킴스오아시스의 신비복숭아는 5kg 박스에 31개에서 40개까지 들어갈 정도로 큼지막한 로얄사이즈 신비복숭아로 구성됐다.
이번 신비복숭아 복켓팅은 3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복켓팅에 성공한 고객은 1.2kg에 시중가 1만8900원의 신비복숭아를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킴스오아시스 홈페이지에서 4일까지 주문 가능하며, 상품은 6일부터 출고된다.
신비복숭아는 말랑할 경우에는 가급적 1~2일 내에, 단단할 경우에는 하루 이틀 후숙 한 후 3~4일 내에 먹는 것을 추천한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신비복숭아는 1년을 기다려 맛볼 수 있는 귀한 품종인 만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맛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 2차 품종인 ‘대극천’부터 5차까지 선보일 품종들도 산지에서 직접 공수하여 신선하고 맛있는 복숭아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킴스오아시스는 ‘릴레이 복켓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릴레이 복켓팅에 3번 이상 참여한 고객에게 5차 복켓팅의 복숭아를 5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에서는 일본규탄, 뒤에서는 여행계획…'김영주 사태' 여진 지속
- 추미애 왈 “문재인은 기회주의자”
- "박영수, '넓은 대장동 단독주택' 요구"…검찰, 영장 청구서에 적시
- 이재명, 강서구청장 보궐 '총력전' 시동…與는 '지역밀착형' 가닥
- ‘새벽에 수확해 당일 판매’ 대형마트가 초신선에 몰두하는 이유는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