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여름 신제품 '라이트 파운데이션&쿠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과 '라이트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은 일명 '3-NO (NO 다크닝, NO무너짐, NO 뭉침이나 들뜸) 파데'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 커버돼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라이트 글로우 쿠션'은 바르는 순간 마치 내 피부 같은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하는 '꾸안꾸' 쿠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은 일명 '3-NO (NO 다크닝, NO무너짐, NO 뭉침이나 들뜸) 파데'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 커버돼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바를수록 높아지는 밀착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매일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다양한 피부 톤에 딱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보리(17N), 로제 바닐라(21C), 바닐라(21N), 진저(23N)의 4가지 메인컬러로 출시됐다. 용기 또한 '재생 유리' 원료 사용, '메탈 프리 펌프 소재'를 사용해, 별도 분리 작업 없이 그대로 분리 배출이 가능하도록 실용성도 더했다.
함께 출시된 '라이트 글로우 쿠션'은 바르는 순간 마치 내 피부 같은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하는 '꾸안꾸' 쿠션이다. 피부에 스미듯 얇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윤기와 커버를 연출한다. 또한, 가볍지만 보습감과 밀착력이 뛰어난 컴포트 글로우 텍스처로 속당김 없이 촉촉함을 놓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바닐라(21N), 진저(23N)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벼운 사용감이 더해져 데일리템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신제품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과 '라이트 글로우 쿠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번호만 누르면"… 당신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기다립니다
- "우리 아이도 시켜볼까?" 스타들의 자녀가 하는 운동, 뭔지 살펴보니…
- 칫솔 ‘이렇게’ 보관하면 한 달 만에 황색포도상구균 생겨
- 율희, 다이어트하느라 집에 ‘이 밥’밖에 없다는데… 효과 뭐길래?
- “다이어트에 좋다”… 박나래가 추천한 ‘이 주스’, 정체는?
- 직접 잡은 '이 생선' 찜으로 먹었다가 구급차행… 청산가리 1000배 독성
- 환절기가 두려워… 악건성·악지성 피부 관리, '이것'만 기억하세요
- '구멍 숭숭' 말고, 부드러운 달걀찜 만들고 싶다면… 주방에 흔한 '이것' 넣어라 [주방 속 과학]
- “순식간에 24kg 빠졌다” 30대 英 여성… 알고 보니 치명적인 ‘이 장기’ 마비 때문
- “좋아하는 ‘이 음식’ 끊었더니”… 6개월 만에 20kg 감량, 뭐였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