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면세점 매장 리뉴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인천국제공항 제1, 2터미널에 입점된 닥터지 매장 위치를 이전하고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닥터지는 지난 2020년부터 국내 최대 국제공항인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 위치한 면세점에 입점해 단독 매장을 운영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인천국제공항 제1, 2터미널에 입점된 닥터지 매장 위치를 이전하고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닥터지는 지난 2020년부터 국내 최대 국제공항인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 위치한 면세점에 입점해 단독 매장을 운영해왔다. 최근 진행된 인천국제공항 면세사업자 선정 입찰 결과에 따라 이달 1일부터 인전국제공항 제1터미널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T1점과 제2터미널 내에 있는 신세계면세점T2점, 신라면세점T2점 등 총 3곳에서 닥터지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기존 매장 대비 접근성이 좋은 곳으로 닥터지 매장 위치를 이전했을 뿐만 아니라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리뉴얼도 진행했다. 이는 여러 국적의 소비자가 모이는 인천국제공항 출국장에서 다양한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K-더마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이번 매장 위치 이전 및 신규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T2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약산성 클렌징오일(30ml) ▲7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짱구 캐리어택 1종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짱구 미니 여행가방 1종을 증정한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대표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국내외 소비자와의 브랜드 접점 및 제품 경험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에서는 일본규탄, 뒤에서는 여행계획…'김영주 사태' 여진 지속
- 추미애 왈 “문재인은 기회주의자”
- "박영수, '넓은 대장동 단독주택' 요구"…검찰, 영장 청구서에 적시
- 이재명, 강서구청장 보궐 '총력전' 시동…與는 '지역밀착형' 가닥
- '오심 지배' 억울한 패장 변성환 감독 "꼭 리벤지 매치 하고 싶다"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