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굿민안심달걀 2종 반값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 물가가 크게 오르자 때아닌 편의점 에그(계란) 오픈런 현상이 일어났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7월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이달 11일까지 온 국민 필수 장보기 상품인 계란을 특가 판매하는 '계란 반값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3일 오전 서울 잠실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삼전레이크점 앞엔 이번 행사를 기회삼아 생활 먹거리 필수템인 계란을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장사진을 이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 물가가 크게 오르자 때아닌 편의점 에그(계란) 오픈런 현상이 일어났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7월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이달 11일까지 온 국민 필수 장보기 상품인 계란을 특가 판매하는 ‘계란 반값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상 품목은 ‘굿민안심달걀 15구(4900원→2450원)’와 ‘굿민안심달걀 10구(3350원→1690원)’ 2종으로 행사 기간 동안 50% 파격 할인가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3일 오전 서울 잠실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삼전레이크점 앞엔 이번 행사를 기회삼아 생활 먹거리 필수템인 계란을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장사진을 이뤘다.
신미숙 세븐일레븐 삼전레이크점 경영주는 “평소 중장년 단골 고객이 많은 편인데 세븐일레븐에서 계란을 싸게 판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지난주부터 문의가 많았다”며 “행사 내용도 좋고 고객들의 사전 반응도 좋아 매출을 많이 올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7월 세븐일레븐데이를 기념해 계란 특가 프로모션을 포함해 생활 경제 부담을 낮추기 위한 빅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생수(풀무원워터루틴500ml) 1백만개 준비하고 파격 할인가 100원에 판매하며, ‘만쿠만구 치킨’도 우리카드로 결제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지난 1일부터 시작해 11일까지 이어간다.
이밖에도 무더위를 식혀줄 ‘빙수 Run’ 행사로 빙수상품 2종(제주우유파르페, 일품팥빙수) 구매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에 적립하면 같은 상품을 1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에서는 일본규탄, 뒤에서는 여행계획…'김영주 사태' 여진 지속
- 추미애 왈 “문재인은 기회주의자”
- "박영수, '넓은 대장동 단독주택' 요구"…검찰, 영장 청구서에 적시
- '오심 지배' 억울한 패장 변성환 감독 "꼭 리벤지 매치 하고 싶다"
- ‘새벽에 수확해 당일 판매’ 대형마트가 초신선에 몰두하는 이유는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