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 ‘부동산산업의날’ 행사 11월 국회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는 제8회 부동산산업의날 행사가 올해 11월 10일 국회에서 개최된다고 3일 밝혔다.
사단법인 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가 주최하고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토교토부, 한국토지주택공사(LH), 주택도시보증공사(HUG), 한국부동산원, (사)한국부동산분석학회 등이 후원하는 이 행사는 '미래가치를 위한 혁신, 다시 뛰는 부동산산업'을 주제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는 제8회 부동산산업의날 행사가 올해 11월 10일 국회에서 개최된다고 3일 밝혔다.
사단법인 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가 주최하고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토교토부, 한국토지주택공사(LH), 주택도시보증공사(HUG), 한국부동산원, (사)한국부동산분석학회 등이 후원하는 이 행사는 ‘미래가치를 위한 혁신, 다시 뛰는 부동산산업’을 주제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부동산 산업의 미래비전 제시와 공공성, 투명성, 사회적 책임강화를 다짐하기 위해 유공자 포상, 학술 컨퍼런스, 우수논문경진대회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본 행사 외에도 학술 컨퍼런스, 우수 부동산 논문 공모전 등 행사도 병행된다.
학술 컨퍼런스에서는 ‘소비자 보호를 위한 부동산 산업의 역할’, ‘부동산 산업 발전을 위한 신기술 융합’을 주제로 전세사기 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제도개선, 등기부 등본의 법적 실효성(공신력) 확보, AI 기술혁신과 부동산 산업 발전 방안 등에 대한 정책 제언과 토론이 진행된다.
부동산산업의 발전과 미래를 위한 신선한 아이디어와 연구를 발굴하기 위해 올해부터 개최되는 우수 부동산 논문 공모전에서는 최우수 논문 1편에 대해 국토부 장관상을 수여한다.
장영호 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장은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부동산산업의 서비스 윤리관을 확립하자는 취지에서 ‘부동산산업 ESG 윤리헌장’ 선서식을 거행할 예정”이며 “부동산산업이 고부가가치와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신성장 산업으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부동산산업계가 공공성 및 사회적 책임강화를 다짐하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에서는 일본규탄, 뒤에서는 여행계획…'김영주 사태' 여진 지속
- "이제 법사로 살아갈 것" 도연, 月25만원 수업 홍보 나섰다
- 野 "똥 먹을지언정 오염수 못 먹어" 극언에…與 "광우병 선동 때 청산가리 데자뷔"
- "네 남편 성적 취향은…" 460만명 은밀한 성매매 기록 다 나왔다
- 中이 민간 비행선이라고 주장한 풍선 뜯어보니…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이재명, 언제쯤 형 확정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558]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