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라라 "박미선, 과거 ♥손민수와 헤어지라고…아이 염두하니 '고딩엄빠3'에 이입"

오승현 기자 2023. 7. 3. 10: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3' 새 신부이자 '엔조이커플' 크리에이터 임라라가 출연해 박미선의 매콤한 조언을 밝힌다.

5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에는 MZ세대 대표 사랑꾼 '엔조이 커플' 유튜버이자 결혼 한 달 차의 임라라가 출연한다.

이어 임라라는 "손민수와 결혼한 이후 '고딩엄빠'를 보는 마음가짐이 달라졌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고딩엄빠3' 새 신부이자 '엔조이커플' 크리에이터 임라라가 출연해 박미선의 매콤한 조언을 밝힌다.

5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에는 MZ세대 대표 사랑꾼 ‘엔조이 커플’ 유튜버이자 결혼 한 달 차의 임라라가 출연한다.

이날 임라라는 “유튜버로 유명해지기 이전엔 개그우먼 출신”이라며 “박미선 선배를 만나면 꼭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다”고 운을 뗀다. 

미담을 잔뜩 기대하는 박미선에게 임라라는 “손민수와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박미선 선배에게 인사를 드리러 찾아갔었는데, 박미선 선배가 ‘너도 혹시 남자친구가 개그맨이니?’라고 물어보셔서 정곡을 찔렸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어 임라라는  “맞다고 대답하자, 박미선 선배가 곧바로 ‘헤어져’라고 말씀하시더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켰다 후문. 당황한 박미선은 “이왕 결혼했으니 잘 삽시다!”라고 급수습(?)하며 후배의 결혼생활을 응원해 웃음을 안긴다.

이어 임라라는 “손민수와 결혼한 이후 ‘고딩엄빠’를 보는 마음가짐이 달라졌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임라라는 “아이가 생길 것을 염두하고 시청하다 보니 감정을 지나치게 이입하게 되더라”며 “프로그램이 끝나면 얼굴을 하도 찌푸리고 봐서 미간이 아프다”는 ‘찐 시청 소감’을 밝혀 3MC와 패널들의 공감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의 주인공으로는 청소년 엄마 유소연이 출연해, 임신 후 결혼을 준비하던 중 남편이 지방 발령을 받게 되면서 점점 쌓여가는 갈등을 고백할 예정이다. 출산과 육아까지 겪게 되며 매 순간이 위기였다는 유소연과 남편의 속사정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임라라가 갓 결혼한 새신부답게 러블리한 에너지로 적재적소의 참견을 이어나가는가 하면, 임신 상태로 신혼집을 홀로 꾸미며 힘들어하는 유소연의 사연에 누구보다도 공감하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오프닝부터 대선배 박미선을 쥐락펴락하며 현장을 빵 터트린 임라라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임라라와 청소년 엄마 유소연이 출연하는 ‘고딩엄빠3’는 5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