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손숙, 100만원 넘는 골프채 받아…'청탁금지법' 위반 검찰 송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숙이 골프채 판매업체로부터 골프채를 받아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송치됐다.
서울경찰청 반부패·공공범죄수사대는 손숙을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지난달 말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손숙은 2018∼2021년 골프채 판매업체로부터 100만원이 넘는 골프채를 받은 혐의를 받는다.
손숙과 같은 혐의로 전직 장관과 대학교수, 기자 등 8명이 함께 송치됐고, 이들에게 골프채를 건넨 업체 대표 등 4명도 검찰에 넘겨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손숙이 골프채 판매업체로부터 골프채를 받아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송치됐다.
서울경찰청 반부패·공공범죄수사대는 손숙을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지난달 말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손숙은 2018∼2021년 골프채 판매업체로부터 100만원이 넘는 골프채를 받은 혐의를 받는다. 손숙과 같은 혐의로 전직 장관과 대학교수, 기자 등 8명이 함께 송치됐고, 이들에게 골프채를 건넨 업체 대표 등 4명도 검찰에 넘겨졌다.
1999년 환경부 장관을 지낸 손숙은 골프채를 받을 당시 공공기관에서 일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손숙은 다양한 연극 무대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 문동은(송혜교 분)의 집 주인 역으로 출연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여친, 헬스장서 만나…애칭은 여보, 키스는 늘" (미우새)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도 안 했는데…"임신 노력" 깜짝
- 9기 광수♥영숙, 9살 차 부부 탄생하나…"청첩장? 스드메?" [엑's 이슈]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