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빌보드 음반차트 2주 연속 톱1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가 미국 빌보드 메인 음반 차트에서 2주 연속 톱10에 올랐다.
2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에이티즈가 지난달 16일 발매한 '더 월드 에피소드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 음반은 최신 빌보드 200에서 10위를 차지했다.
해당 음반은 발매 첫 주 판매량 10만5500장을 기록하며 빌보드 200에 2위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티즈가 미국 빌보드 메인 음반 차트에서 2주 연속 톱10에 올랐다.
2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에이티즈가 지난달 16일 발매한 ‘더 월드 에피소드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 음반은 최신 빌보드 200에서 10위를 차지했다.
빌보드는 CD 등 실물음반 판매량과 디지털 음원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수치를 음반 판매량으로 환산한 뒤 이를 모두 합산해 빌보드 200 순위를 매긴다.
‘더 월드 에피소드2 : 아웃로우’는 발매 2주 차인 지난 한 주간 미국에서 3만4000장 팔렸다.
해당 음반은 발매 첫 주 판매량 10만5500장을 기록하며 빌보드 200에 2위로 데뷔했다. 에이티즈가 그간 빌보드 200에서 세운 순위 중 가장 높은 기록이었다.
에이티즈는 신보 타이틀곡 ‘바운시’(BOUNCY) 활동을 마치고 오는 8일 대만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경기도 법인카드 업무상 배임’ 이재명 불구속 기소
- 삼성 이병철 37주기…이재용 회장 등 용인 선영서 추모
- 공학 반대 시위에 동덕여대 “불법행위, 개인 각자 책임져야”
- 출퇴근길 지옥철?…“인력 공백 막막” 서울지하철 총파업 예고
- “수능 끝났으니 예뻐지자” 수험생 유혹하는 성형광고 성행
- 전공의·의대생 등에 업은 의협 비대위…‘의대 증원 백지화’ 강공
- 증평의 도전 “인구 급감시대, 압축도시가 답이다”
- B형 간염 더한 ‘6가 혼합백신’ 국가접종 도입…내년부터 시행
- ‘비명계 움직이면 죽일 것’ 최민희, “발언 셌다” 인정
- 홈에서 못 이겼던 팔레스타인 잡자…홍명보호, 월드컵 본선행 ‘8부 능선’ 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