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고 로비 '바비는 살아있다'[엑's HD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영화 '바비' 내한 핑크카펫 행사가 열렸다.
이날 내한행사에는 배우 마고 로비를 비롯해 아메리카 페레라, 감독 그레타 거윅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마고 로비는 화려한 핑크빛 의상을 선보이며 '살아있는 바비인형'의 모습을 뽐냈다.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다시 핑크카펫에 등장한 그녀는 큐빅 장식이 돋보이는 민소매 탑에 풍성한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영화 ‘바비’ 내한 핑크카펫 행사가 열렸다.
이날 내한행사에는 배우 마고 로비를 비롯해 아메리카 페레라, 감독 그레타 거윅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켄'을 연기한 라이언 고슬링은 내한을 앞두고 부득이한 사정을 이유로 일정을 취소한 바 있다.
마고 로비는 화려한 핑크빛 의상을 선보이며 '살아있는 바비인형'의 모습을 뽐냈다. 등장할 땐 핑크와 화이트가 조화로운 보터 모자와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재킷과 스커트 셋업 의상을 선보였다.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다시 핑크카펫에 등장한 그녀는 큐빅 장식이 돋보이는 민소매 탑에 풍성한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고아라 기자 iknow@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옛 연인 현영 언급…"그때는 용기낸 것"
- 송윤아, 폭풍성장 아들 공개…벌써부터 '♥설경구' 판박이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도 안 했는데…"임신 노력" 깜짝
- '42세' 이인혜, 깜짝 임밍아웃…♥치과의사와 결혼 1년만 '경사'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